돌아온 진짜 펜트하우스 주인 이지아, 그녀가 선택한 아침식사 '그라놀로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12 23:00  

돌아온 진짜 펜트하우스 주인 이지아, 그녀가 선택한 아침식사 '그라놀로지'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의 국내 1위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Granology)’가 2021년 상반기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에 다시 한 번 깜짝 등장했다.



지난 12일 10시 방송된 ‘펜트하우스 시즌2’ 7회에서는 앞서 오윤희(유진 분)의 딸 배로나(김현수 분)의 죽음을 둘러싼 갈등과 함께 주단테(엄기준 분)의 전 부인이자 석훈(김영대 분)-석경(한지현 분) 쌍둥이 남매의 친모 나애교(이지아 분)가 본격적으로 등장, 이를 중심으로 폭풍전개가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즌1에서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심수련(이지아 분)과 너무나도 닮은 외모는 물론 모든 비밀의 열쇠를 지니고 있을법한 나애교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홀로 아침을 맞은 나애교는 그래놀라로 아침식사를 대신했다.



그런 그녀를 향해 다가온 주단테는 인사대신 “웬일이야. 이 시간에 일어나지도 않는 사람이 아침을 다 챙겨먹고”라는 말을 건넸고, 나애교는 “잠자리가 바뀌어서 그런지 조금 일찍 깼다. 출출하기도 하고”라며 식사를 이어나갔다. 이어 주단테는 “네 명의로 된 강남빌딩들 당장 처분해야겠어. 현금이 필요해. 천수지구에 급매들이 나왔는데 개발발표 떨어지기 전에 당연히 싼값으로 줍줍해야지”라며 특유의 검은 야심을 드러냈다.



이에 나애교는 “그래서 한국에 빨리 들어오라고 그 개난리를 친 거였어? 빌딩 팔아치우라고?”라며 불만을 표출했고, 이윽고 그의 넥타이를 잡아당기며 “그러고 보니 자기, 얼굴이 많이 좋아졌다. 천서진이랑 연애하니까 좋냐”고 되물었다. 잠시 당황하던 것도 잠시, 주단테는 “네가 보고 싶은 게 먼저다. 천서진과의 연애는 다 연극인거 알지 않냐. 나한테 여자는 평생 너 하나뿐이다”라고 둘러댔고, 나애교는 “연기 많이 늘었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지난 3회 윤종훈(하윤철 역)에 이어 이지아(심수련/나애교 역)의 아침메뉴로 선택을 받은 그라놀로지 시그니처는 그라놀로지의 대표제품으로, ‘곡물의 왕’ 귀리의 높은 영양성분에 건크렌베리와 아몬드, 100% 단풍나무수액으로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동시에 잡아냈다. 이어,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NYLK)는 홀그라인딩 공법을 사용해 통견과를 그대로 갈아 넣은 ‘영양 가득’ 저염·저당 건강식 100% 식물성 비건·키토 대체음료로, 한 팩에 69Kcal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 인기 탭 섹션, 일간 인기쇼핑몰 및 인기브랜드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펜트하우스그래놀라’, ‘그라놀로지’, ‘펜트하우스씨리얼’, ‘그레놀라’, ‘펜트하우스그래놀라’ 등 일간 인기검색어의 1위부터 8위까지 싹쓸이하는 등 일부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브랜드들이 장악했던 그래놀라 시장에 대한민국 토종 푸드 스타트업 제품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라놀로지 손원익 대표는 “곡류, 말린 과일, 견과류 등을 오븐에 구워낸 그래놀라는 간편한 아침 식사대용은 물론 부족한 면역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건강식으로 선호도가 높다”며 “‘뉴노멀’ 식문화를 추구하는 라이프트렌드 변화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열풍까지 더해져 그라놀로지 모든 상품의 주문량이 급격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손 대표는 이어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품 브랜드와 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직·간접 체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그라놀로지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곡물(GRANO)과 학문(OLOGY)의 결합을 의미하는 ‘그라놀로지’는 최상급 100% 식물성 슈퍼푸드 원재료를 엄선,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독창적 레시피를 통해 전문 그라놀로지스트가 직접 구워내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다.



할랄(HALAL) 인증을 비롯해 미국 FDA시설 등록,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GFSI 국제인증 등 식품 규격의 높은 안정성을 입증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체식, 비건식 등으로 대표되는 푸드테크 분야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