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첫돌 맞은 진우, 물 만난 등반 실력→돌잡이까지 '놀라운 폭풍 성장'

입력 2021-03-15 08:16   수정 2021-03-15 08:17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국민 막내 진우가 어느새 돌을 맞이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3회 '오케이 光대디' 편에서는 찐건나블리 가족의 막내이자,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민 막내 진우의 돌잔치가 그려졌다. 한복을 입고 꽃도령으로 변신한 진우와 찐건나블리의 행복한 돌잔치가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도 행복으로 물들였다.

임신 소식부터 전 국민의 축복을 받았던 진우. '슈돌' 첫 등장부터 모두를 심쿵하게 했던 진우가 매일매일 폭풍 성장하는 모습으로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살살 녹이고 있다. 기어 다니던 진우가 어느새 걷고, 뛰기까지 하는 모습은 시청자도 감동하게 했다. 이날 태어난 지 1년을 맞이한 진우는 물 만난 등반 실력으로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주호 아빠는 진우의 등반을 자제하기 위한 훈육을 준비했다. 밥상으로 오르막길을 만들어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이 위험하다는 걸 알려주려 한 것. 그러나 진우의 등반 실력은 아빠 생각보다 더욱 대단했다. 진우는 상을 쉴 새 없이 오르락내리락 하며 훈육 현장을 놀이터로 변화시켰다. 즐거운 진우의 웃음에 결국 주호 아빠도 함께 놀아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찐건나블리 가족은 진우의 돌잔치를 위해 한복을 맞췄다. 이때 건후는 전통의 멋에 푹 빠져 남다른 한복 사랑을 보여줬다. 특히 건후가 가장 사랑한 '빨간색 한복'의 정체는 바로 치마와 저고리. 편견 없이 한복 치마를 입고 즐거워하는 건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진우는 물론 나은이와 건후까지 한복을 갖춰 입고 본격적인 돌잔치가 시작됐다. 한복부터 돌잡이까지 완벽하게 한국식으로 진행된 돌잔치에서 진우는 판사 봉을 잡으며 장래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도플갱어 가족의 특별한 축하 인사도 있었다. 영상통화로 오랜만에 만난 연우-나은이와 건후-하영이의 인사가 시청자들에게도 반가움을 안겼다. 도플갱어 가족은 훗날 울산 찐건나블리 가족의 집에 놀러 올 것을 약속해 이들의 만남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아이들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행복을 선사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