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김승혜 “이상형은 재밌고 대화 잘 통하는 사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30 15:34  

[bnt화보] 김승혜 “이상형은 재밌고 대화 잘 통하는 사람”



[정혜진 기자]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다양한 예능을 섭렵함은 물론 리포터로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개그맨 김승혜. ‘미녀 개그우먼’이란 수식어를 항상 달고 다닐 정도로 개그와 미모를 겸비한 그가 새로운 예능 스타로 거듭났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예능 유망주로 떠오른 그녀에게 소감을 물었다. “자고 일어났더니 예능 유망주가 돼 있었다. 너무 감사한 요즘이다. 진짜 유망주가 되기 위해 계속 고민 중이다”라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선 “김숙, 유재석 선배가 나를 추천해줬다고 하더라. 처음에 섭외 전화 왔을 땐 동료 개그맨들이 장난치는 줄 알았다. 나중에 아닌 걸 알고 모든 스케줄을 취소해서라도 꼭 나가겠다고 했다”고 답했다. 이어 “출연 이후 꿈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 이끌어준 유재석 선배님에게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선배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조세호 구 썸녀’라는 타이틀로 큰 웃음을 준 그녀는 “단둘이 만난 적도 없지만 사람들이 ‘구 썸녀’라는 타이틀을 많이 좋아해 주시더라. 그래서 나도 직접 내 입으로 ‘구 썸녀’라고 말하고 다닌다. 조세호 선배와는 원래 조금 어색한 사이였는데 방송 후에 친한 선후배 사이가 됐다”고 조세호와의 관계를 설명했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알려진 그에게 원래 꿈이 개그맨이었는지 묻자 “고등학교 장기자랑 때 옥동자 흉내를 냈었는데 반응이 좋았다.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너무 좋아서 개그맨을 꿈꾸게 됐다. ‘미녀 개그우먼’이란 수식어는 옛날보다 많이 여성스러워지고 예뻐진 얼굴 덕분이다”라고 답했다.


자신 있는 본인만의 개그 매력이 뭐라고 생각하는지 묻자 “얼굴과 상반되는 걸걸한 목소리인 것 같다. 개그 프로그램에서도 목소리로 반전 개그를 많이 선보였다”고 답했다. 이어 평소 외모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묻자 “주름에 신경을 많이 쓴다. 요즘엔 헬스장에 가서 운동으로 근력을 키우려 한다”고 전했다.


취미가 뭔지 묻자 “혼자 여행 가는 거다. 여행 가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고 답했다. 친한 동료 개그맨은 누군지 묻자 “오나미, 박소영, 안소미 선배들과 친하다. 만나면 줄곧 결혼에 대한 얘기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해선 재밌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꼽기도 했다.


요즘 가장 잘한다고 생각하는 동료로 ‘피식대학’ 이창호를 꼽던 그녀는 “정말 잘하는 친구다. 아저씨 연기가 생활에 배어 있다. 유튜브를 통해 그 친구 매력이 알려져서 다행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롤모델이 있는지 묻자 “김종민이다. ‘여자 김종민’이 되고 싶다. 모자란 것 같은데 사랑받을 수 있는 캐릭터다”라고 답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지 묻자 “SBS ’정글의 법칙’, MBC ‘진짜 사나이’같이 체험할 수 있는 예능에 출연하고 싶다”고 전했다. 슬럼프가 찾아온 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엔 “항상 찾아온다. 개그맨이 된 후에 내가 원하는 이미지와 사람들이 원하는 이미지가 다르더라. 그때가 슬럼프였다”라고 답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묻자 “안 해본 일에 많이 도전해보고 싶다. 새로운 일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또 다른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일들이라 생각하면서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너무 감사한 요즘이다. 많이 욕심부리지 않고 한 단계만 더 성장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윤호준
원피스: 캄다운
주얼리: 다나버튼
슈즈: 레이브업
스타일링: 스타일그래퍼 이사금 대표
헤어: 라메종뷰티 보리 실장
메이크업: 라메종뷰티 율리 부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