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영양왕 권화운, 김소현과 팽팽한 대치

입력 2021-04-10 15:06   수정 2021-04-10 15:08

달이 드는 강 권화운(사진=빅토리콘텐츠)

'달이 뜨는 강'에 영양왕이 등장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누구나 알고 있는 평강(김소현 분) 공주와 온달(나인우 분) 장군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부활시킨 퓨전 사극 로맨스다. 종영까지 단 4회만 남겨둔 '달이 뜨는 강'의 후반부 전개에 대한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10일 '달이 뜨는 강' 제작진이 오는 12일 방송되는 17회부터 영양왕(권화운 분)이 출연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16회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짧게 나온 영양왕의 모습이 이미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새로운 왕의 등장이 '달이 뜨는 강' 이야기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상승시켰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는 늠름한 성인으로 성장한 영양왕이 담겨있다. 고구려 제26대 군주인 영양왕은 수나라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넓은 영토를 지배했던 명군 중 한 명이다. 역사 속 영양왕이 부활한 듯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한다.

그런가 하면 평강은 갑옷을 입고 영양왕 앞에 서 있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스파크가 튀며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누구보다 동생인 태자를 아꼈던 평강과, 그런 누나를 잘 따랐던 영양왕. 두 사람이 왜 이렇게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또한 남매의 날 선 대립을 바라보는 신료들 사운암(정욱 분), 김평지(안신우 분), 진필(차광수 분)의 표정도 눈길을 끈다. 과연 고구려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영양왕의 등장이 평강과 온달의 운명에 어떻게 변화를 일으킬까. 후반부로 달려가고 있는 '달이 뜨는 강' 17회가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이와 관련 '달이 뜨는 강' 측은 "권화운이 태왕에 즉위한 영양왕으로 등장하며 드라마 전개에 더욱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새로운 갈등과 이야기가 휘몰아칠 '달이 뜨는 강' 후반부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합류하는 영양왕 권화운의 활약은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