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X꽃남6, '목소리→외모' 꽃보다 빛나는 남자들이 왔다

입력 2021-04-15 12:58   수정 2021-04-15 13:00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꽃남6’?김준수-이장우-민우혁-정동하-테이-이현과?‘여심저격,?봄맞이?특집’을?가동한다.

오늘(15일)?방송될?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1회에서는?TOP6가?노래면?노래,?연기면?연기,?다?되는?만능?엔터테이너?‘꽃남6’?김준수-이장우-민우혁-정동하-테이-이현과?만나,?치열한?대결을?펼친다.?꽃보다?빛나는?열?두?명의?매력남들이?벌이는?봄맞이?특집이?설렘을?증폭시키는?것.

무엇보다?임영웅이?맞대결만큼은?피하고?싶다던?상대와?극강의?1:1?대결에?나서,?시선을?집중시켰다.?임영웅은?맞대결?상대와?만나자마자?90도로?깍듯이?인사하면서도,?대결이?시작되자?노래?도중?키를?올려가며?넘사벽?상대에?대한?강한?도전?정신을?드러냈던?터.?임영웅은?“결코?붙고?싶지?않았던?상대”라며?맞대결?상대와의?남다른?인연도?털어놔?그?주인공은?누구인지,?특별한?사연은?무엇인지?관심이?모이고?있다.?

더욱이?이날?오랜만에?‘사콜’을?방문한?마스터?김준수는?깜짝?발언으로?모두를?놀라게?했다.?정동원과?뮤지컬?‘넘버’의?듀엣?무대를?선보이며?황홀한?노래?솜씨로?기립박수를?끌어낸?김준수는?정동원을?향해?“트로트를?부를?때와는?전혀?다른?목소리다”라며?극찬을?쏟아냈다.?이어?김준수는?“정동원?캐스팅을?염두한?뮤지컬을,?최고의?제작사와?제작할?예정”이라며?“정동원?군이?응한다면?함께하고?싶다”라고?즉석?러브콜을?보내?이목을?집중시켰다.?

특별히?‘사콜’을?처음?방문한?드라마?‘오?삼광빌라’?배우?이장우는?낯설어하던?처음과?달리?‘사콜?매직’을?발휘하며?화끈하게?적응한?모습으로,?흥을?끌어올렸다.?어머니?시청자들의?마음을?사로잡았던?‘안방?왕자’?이장우는?맛깔난?트롯곡으로?‘트롯?능력자’임을?과시하는가?하면,?능숙하게?악기를?연주하며?색다른?매력을?뽐냈다.?

그런가?하면?김희재는?영탁,?임영웅에?이어?신곡?‘따라따라와’?무대를?전격?공개했다.?‘따라따라와’는?영탁이?프로듀싱을?하고?김희재가?직접?작사에?참여해?완성도를?높인?곡.?김희재는?“‘따라따라와’는?저만?할?수?있는?몽환적인?분위기의?중독성?강한?트로트?곡”이라고?소개하며,?사콜?무대?사상?최다?댄서까지?동원한?어마어마한?스케일의?무대를?선보였다.?신곡?무대를?지켜본?임영웅은?“됐어!?성공했어”라고?환호했고,?영탁은?“너무?기특하다.?이렇게?뿌듯할?수가?없다”라고?감격했다.?또한?김희재의?무대?직후?뜻밖의?대박?징조까지?드러나?김희재가?개척한?트로트?신(新)장르?‘트렌디?트롯’?무대는?어떨지?궁금증을?높이고?있다.

제작진은?“‘봄맞이?특집’으로?‘사콜’을?방문한?특별한?‘꽃남’들과?TOP6의?가슴?설레는?노래?대결이?이어진다”라며?“따사로운?봄날,?마음을?간질이는?귀호강,?눈호강은?물론?기분?좋은?에너지까지?얻을?수?있을?것”이라고?전했다.?

한편 ‘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51회는?오늘(15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