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잘 나오는 상가 쇼핑 가볼까…21일 투자쇼

입력 2021-04-16 07:24  

창립 15주년을 맞은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4월 21일 오후 2시 인천 오라카이 송도 파크호텔(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서 개최하는 ‘2021 국제도시 인천 상가시장 대전망 및 유망 단지내 상가 공개추첨 투자쇼’가 선착순 마감을 앞뒀다.

행사 1주일을 앞두고도 사전 예약이 달궈진 이유는 안정적인 월세 상가를 찾는 은퇴자 부부 뿐 아니라 평소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공인중개사 등의 사전 예약이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한 사전 예약자는 “금번 투자쇼는 늘 궁금했던 상권 및 상가 월세의 속성 스토리를 제대도 들어볼 수 있고 특히, 내 자금 여력에 맞는 유망 상가의 투자성을 직접 확인하고 당일 결정해 볼수 있는 실전 행사라 더욱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2021 국제도시 인천 상가시장 대전망’을 주제로 ▲ 인천광역시, 상권 긴급진단 및 향후 시장 전망 ▲ 건물주도 잘 모르는, 상가 임대료(월세) 상승과 하락 요인 분석 ▲ 코로나 이후, 소비 변화에 따른 상가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 등에 대해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이 주제 발표자로 나선다.

또한, 박소장은 상가 월세가 오르고 내리는 속성 분석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상가 월세 500만원 받는 비법’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도 공개한다.

이어서 2부는 ‘내 자금에 맞는 전국 부동산 찾기 ? 인천광역시 편’을 테마로 인천지역 트리플 역세권(7호선 확정. 9호선 예정)에 들어설 유망 단지내상가의 투자성을 최초 공개하고 희망자에 한해 공개추첨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정한 기회도 마련한다.

특히, 공개추첨 상가는 전국 백화점, 쇼핑몰 등에 입점해 있거나 길게 줄을 서서 먹는 ‘전국 팔도 맛집 브랜드’가 선임대로 확정된 ‘25개호실 한정판’으로 월세 100만원대~400만원대가 나오는 상가 투자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부에서는 1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와 공개추첨 당첨자 발표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경품 행사 참여 뿐 아니라 15만원 상당의 상권분석 보고서와 유명 브랜드 커피 쿠폰도 무료로 제공 받는다.

참가신청은 선착순 사전예약제(방역 세부 지침 준수)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서두를 필요가 있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이용해 온라인 신청 또는 전화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