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영탁vs장민호, 사콜 사상 최초 1:1대결…'형제의 난' 발발

입력 2021-04-22 11:03   수정 2021-04-22 11:05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가요계?대표?여왕’?하춘화-김수희와?함께?승부를?예측할?수?없는?‘세기의?레전드?대결’에?돌입한다.?

오늘(22일)?방송되는?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2회에서는?TOP6가?트롯?왕국의?왕자들로?변신,?가요계?퀸들인?하춘화,?김수희와?만나?특별한?팀?대결에?나선다.?여기에?트롯?여왕들을?지키는?사수대로?초특급?가수?김상배와?박현빈이?등장,?클래스가?다른?레전드?무대를?더한다.

무엇보다?올해?데뷔?60년?차를?맞은?‘화끈하고?뜨거운?트롯?여왕’?하춘화와?메가?히트곡?‘애모’로?1993년?가요대상까지?거머쥐었던?‘감성?트롯?여왕’?김수희가?강림하자,?현장에는?기립박수가?터져?나왔던?상황.?가수?김상배와?박현빈까지?무대를?빛내면서?무대?위?열기가?뜨거워졌다.?
?
이어?‘사콜’에?행차한?두?트롯?여왕을?중심으로?TOP6는?1:1?대결을?위한?팀을?나눴고,?하춘화와?김수희는?“왜?우리를?붙였어”라고?수줍은?모습을?보였지만?이내?곧?불타는?승부욕을?드러내며?한?치의?양보?없는?트롯?대첩에?나섰다.?이와?관련?TOP6?중?두?여왕의?선택을?받은?원픽은?누구일지,?트롯?왕국의?최고?왕좌는?누가?차지할지?관심을?모으고?있다.

특히?이날?팀?대결에서는?영탁과?장민호가?‘사콜’?사상?최초?1:1로?맞붙게?돼?이목을?끌었다.?TOP6?큰?형들이?치열한?‘형제의?난’을?벌이게?된?것.?영탁은?“‘미스터트롯’?경연?당시?데스매치?대결?상대로?장민호를?뽑으려고?했다”라는?뒤늦은?폭탄?고백으로?장민호를?도발,?대결을?더욱?후끈하게?만들었다.?각?팀의?여왕인?하춘화와?김수희?역시?팽팽한?신경전을?이어가게?만든?영탁과?장민호의?‘형제의?난’이?어떤?결과로?마무리됐을지?궁금증을?불러일으키고?있다.?

그런가?하면?임영웅은?김수희의?대표곡?‘애모’를?‘감성?장인’?특유의?아우라로?불러내?원곡자?김수희마저?연신?눈물을?훔치게?만들었다.?김수희가?“이?노래에?남다른?애정이?있다”라며?“가슴이?뭉클하다”라고?임영웅의?무대에?감동받은?모습을?드러내면서,?또?하나의?‘임영웅?표?레전드?무대’?탄생에?이목이?집중되고?있다.?

뿐만?아니라?이날?무대에서는?데뷔?60주년을?맞은?하춘화가?‘사콜’에서만?선보이는?특별?공연과?하춘화-김수희?두?트롯?여왕을?위해?준비한?TOP6의?헌정무대,?버라이어티하고?스페셜한?무대들이?‘흥겨운?목요일?밤’을?선사한다.

제작진은?“하춘화와?김수희,?김상배와?박현빈?등?함께?모시기?어려운?트롯?대스타들의?방문으로?더욱?풍성하고?신명나는?무대가?완성됐다”며?“시청자?여러분들도?특별하고?감동적인,?쫄깃한?긴장감과?흥이?넘치는?시간을?즐겨?달라”고?전했다.

한편?‘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52회는?오늘(22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