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비와이X슬기와 티록 화보 공개

입력 2021-04-23 10:08  


 -봄날의 차크닉 콘셉트 화보 

 폭스바겐코리아가 23일 신형 티록의 홍보대사 랩퍼 비와이,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차크닉(차+피크닉)' 콘셉트로 일상생활 속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 감성부터 실용성까지 갖춘 티록의 다재다능함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었다. 

 화보 속 신형 티록은 시선을 사로잡는 생동감 넘치는 외관 컬러가 특징이다. 또 넓은 면적의 파노라마 선루프와 넉넉한 트렁크 공간 등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드라이빙 트렌드 및 차크닉에 알맞은 SUV로서 매력을 뽐냈다. 

 랩퍼 비와이는 "티록이 골프처럼 역시 한 시대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 레드벨벳 슬기는 "컴팩트한 차체, 경쾌한 핸들링 덕분에 운전 초보자들에게 최적의 차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록은 스포티함과 도시적 스타일을 갖춘 소형 SUV다. 여기에 MQB 플랫폼 적용으로 넓은 공간을 갖췄고 편의  및 안전 품목을 대거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또 3,000만 원 대에 구매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애 첫 수입 SUV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2021 주말농부 참가 가족 모집
▶ 현대차그룹, 인공지능 전문가 자문위원 영입
▶ 빈센, 수소전기보트 2종 선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