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한국모델협회,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04-27 14:43   수정 2021-04-27 16:43

[라이프팀] 국내 미용학원 프랜차이즈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가 지난 23일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와 공식지정 뷰티아카데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패션쇼 등 다양한 행사에서 헤어메이크업을 전담할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오는 6월29일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언택트로 개최하는 ‘K-모델어워즈’에서부터 아시아켓뷰티아카데미의 본사인 에이엠에프글로벌(회장 이창용)이 행사 메인스폰서로 지정돼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소속 뷰티아티스트들이 대거 동원될 예정이다.

K-모델어워즈는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대규모 모델, 패션, 뷰티 행사로 최고의 모델, 디자이너, 아티스트, 브랜드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역대 수상자로는 배우 한소희, 모델 주우재, 가수 아이린, 모델 유승옥, 가수 김종민, 아나운서 신아영, 치어리더 박기량, 모델 최설화, 스포츠트레이너 숀리 등이 있다.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영등포, 평택, 천안 등 전국 각지에서 메이크업부터 네일, 헤어, 피부 등 각 분야 국가자격증 취득과정과 연구과정, 그리고 대학입시반 과정을 제공해 수강생들에게서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강생들은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를 고르는 이유로 수준높은 교육과 더불어 취업 및 창업까지 지원하는 체계적 원스탑서비스를 꼽는다.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본사 에이엠에프글로벌의 폭넓은 뷰티, 드라마와 영화제작, 모델업계 네트워크를 전폭 활용한 1대1 취업매칭서비스와 K-모델어워즈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 패션, 뷰티 행사에 실습 및 견학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취업 부담감을 낮추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뷰티샵을 오픈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의 전문 매니저가 노무, 세무, 홍보 등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컨설팅해 수강생들이 뷰티역량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본래 에이엠에프글로벌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패션, 뷰티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영리법인으로, 국내에는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프랜차이즈 외에도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아시아캣쇼핑몰, 화장품 PB브랜드 에이캣(Acat by AMFG)과 패션브랜드 바닐라비비(Vanilla vv)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에는 미국 모멘텀스튜디오 (Momentum Studios, Inc /Bevelry Hills, California) 엔터테인먼트와 함꼐 AMF GLOBAL USA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에이엠에프글로벌은 중견 드라마,영화 제작사 코탑미디어와 강원도 평창군에 ‘평창 종합 영상스튜디오 조성사업’에 대한 공동 투자에도 나선다. 평창 종합 영상스튜디오 조성사업은 앞으로 5년간 평창군 일원 약 1만8천평에 총 3단계에 걸쳐 스튜디오(700평), XR스튜디오(300평), 카페 등 부대시설, 촬영 스태프 및 연기자용 숙박동, 별장세트를 조성하는 160억 상당 프로젝트다. 

에이엠에프글로벌은 해당 프로젝트에 자신의 역량을 총동원할 것으로 알려져 코탑미디어, 평창군, 에이엠에프글로벌 모두에 윈윈되는 효과가 기대된다.

한국모델협회와의 제휴식에서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회장은 “국내외 모델, 패션, 뷰티, 드라마 등 업계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앞으로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에 대한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국내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의 입지를 다지는 데 속력을 낼 것”이라 밝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