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초스페셜 게스트 장윤정 이사장 깜짝 방문, 대폭소 1주년 파티

입력 2021-05-05 12:07   수정 2021-05-05 12:09

뽕숭아학당 (사진=TV?CHOSUN)


‘뽕6’?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뽕숭아학당’?1주년을?축하하기?위해?찾아온?장윤정과?뽕펙트한?‘1주년?대잔치’를?벌인다.?

오늘(5일)?방송되는?TV?CHOSUN?‘뽕숭아학당:?인생학교’?49회에서는?지난?2020년?5월?13일?개교?이후?1주년을?맞은?‘뽕숭아학당’의?축하?버라이어티?쇼가?펼쳐진다.?‘뽕숭아학당’?공식?이사장인?초특급?게스트?장윤정이?출격,?뽕6와?그동안?쌓아온?환상의?케미로?대유잼?폭소?한마당을?벌이며?안방극장을?흥으로?물들인다.

무엇보다?‘뽕숭아학당’?이사장?장윤정은?1주년을?맞은?트롯맨들을?위한?선물을?바리바리?들고?깜짝?방문,?시작부터?특유의?웃음소리를?흩날리며?현장의?텐션을?끌어올렸다.?특히?장윤정은?한?번의?멘트만으로?트롯맨들을?초토화시키는,?유쾌상쾌한?활약으로?“역시?레전드?장윤정!”이라는?말을?절로?터지게?했던?터.?더욱이?‘미스터트롯’?진(眞)?이후?누구보다?가장?바쁜?나날을?보내온?임영웅이?“1년?전엔?힘들었죠”라는?솔직?고백과?동시에?1년?전?영웅에게?해주고픈?메시지를?전달,?궁금증을?자아냈다.

이어?‘뽕숭아학당’?1년의?추억을?담은?문제들이?준비된?‘뽕을?돌아봐’?퀴즈는?이전의?어떤?퀴즈보다?더욱?강력해진?벌칙과?난이도로?진행됐다.?뽕6의?동공?지진을?일으킨?‘뽕6?다른?그림?찾기’부터?장윤정?이사장의?취향을?제대로?저격한?‘게스트?눈코입?퀴즈’까지?역대급?퀴즈들이?총출동한?것.?급기야?세상?쿨하던?장윤정이?“나?진짜?언짢아”라며?버럭?호통?치게?만든?멤버가?등장,?현장을?뒤집어지게?했다.?더욱이?임영웅은?트롯맨들?사진에?구마적과?마빡이?캐릭터를?덧입히는?등?즉석?애드립을?폭발시키며,?물오른?예능감을?증명했다.?

뿐만?아니라?‘뽕6’는?초심으로?돌아가?‘미스터트롯’?경연?당시?마스터였던?장윤정?앞에서?노래를?선보이며,?열정의?노래?한마당을?벌였다.?감성?장인?임영웅이?감성?명곡?‘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를?부르며?가슴?절절한?‘감성?포텐’?무대를?예고하는가?하면,?장윤정?팬클럽?출신?성덕?김희재가?장윤정과?특급?컬래버?‘너였어’?무대를?완벽?칼군무로?선보였다.

그런가?하면?1년?동안?수고한?뽕6는?장윤정과?함께?차린?만찬을?즐기며?진솔?토크를?펼쳤다.?어디에서도?말한?적?없는?트롯맨들의?진짜?속마음과?서로를?향한?가슴?뭉클한?고백을?전하며?훈훈한?감동을?선사한?것.?맏형?장민호가?“사랑스러워서?미치겠어요”라고?뜬금포?사랑?고백을?던진?대상은?누구일지,?기대감을?높이고?있다.

제작진?측은?“‘뽕숭아학당’?개교?1주년을?맞아?시청자?여러분들의?사랑에?보답할?수?있는?여러?계획들을?준비?중에?있다”며?“트롯맨들과?장윤정?마스터가?남다른?케미로?역대급?꿀잼을?터트릴,?‘뽕숭아학당’?1주년?파티에?많은?관심과?사랑?부탁드린다”라고?전했다.

한편?‘뽕숭아학당:?인생학교’?49회는?오늘(5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