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집값 급상승에 청약 필요없는 하이엔드 저택 ‘그랑빌 더 포레’ 5월 오픈 예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10 14:49   수정 2021-05-10 14:51

광주 집값 급상승에 청약 필요없는 하이엔드 저택 ‘그랑빌 더 포레’ 5월 오픈 예정

최근 전국 분양 시장의 열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광주 지역의 주택 매매·전세시장 소비심리지수가 3월 122.9로 올해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월에 비해 가격상승과 거래가 모두 늘어난 것이다.

특히 광주는 지난 해 광주 5구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됐음에도 불구하고, 더 늦기 전에 주택을 매매하려는 열기가 식지 않는 상황으로 6월 조정대상지역 해제가 확정될 시 추가적인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까지 커지고 있다.

이에 ‘그랑빌 더 포레’가 5월 오픈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랑빌 더 포레’는 개금산 자락에 자리한 하이엔드 저택으로, 숲세권과 도심의 중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이다. 또 신축임에도 청약통장이나 가점 및 순위와도 무관하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그랑빌 더 포레’가 위치하는 매월동 타운하우스 일대는 살레시오초, 송원초, 삼육초·중, 대동고 등 명문 학군과 롯데마트, 아울렛, 서부농수산물 유통센터 등 도심 최고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제2순환도로를 통해 시내ㆍ외 이동도 편리하다. 게다가 32세대 한정 분양이 진행되는 명품 저택으로 희소성도 높아 미래가치 상승이 더욱 기대되는 곳이다.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 별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스타일러 등까지 여유롭고 쾌적하게 수납할 수 있는 ‘드레스룸’, 여행용 가방과 운동용품 등 다목적 수납을 할 수 있는 고품격의 ‘슈즈룸’, 감각적인 디자인에 깔끔한 ‘런드리룸’,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영화와 음악감상을 비롯해 골프와 당구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취미룸’, 그 밖에 세대 당 2~3대 주차 가능한 ‘개별 주차장’ 등의 특별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다.

명품 저택답게 마감재도 프리미엄 급을 사용하여 한층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외벽재는 델리카토 대리석을, 지붕재는 프랑스 흑색 평기와 Signy, 시스템 현관도어는 이건, 창호는 LG 창호를 사용했으며 A/L 슬라이드 도어 등을 적용했다. 고품격 Elica 쿡탑, 데이코 냉장냉동고, 밀레 식기세척기, 빌트인 냉난방기 등의 옵션까지도 제공한다.

차별화된 테라스와 마당 공간은 집에서 건강한 휴식을 가능하게 한다. 탁 트인 거실마당에서는 4계절 변화의 감상이 가능하며, 하늘 중정마당은 자쿠지나 노천탕 등 프라이빗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광주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2층 마당, 집에서 캠핑 즐기기가 가능한 뒷마당과 테라스, 주방과 원스톱으로 연결된 BBQ 마당 등도 있어 집 안에서 근교로 여행을 온 듯한 여유로움을 즐겨볼 수 있다.

‘그랑빌 더 포레’ 관계자는 “주거 공간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획일적인 아파트에서 눈을 돌려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며 활용도가 높은 하이엔드 저택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해지고 있다”며 “고급스럽고 쾌적한 주거 공간은 물론, 차후 미래가치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그랑빌 더 포레’는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 214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