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眞 양지은, '내 딸 하자'서 데뷔곡 '사는 맛'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1-05-14 13:01   수정 2021-05-14 13:03

내 딸 하자 (사진=TV CHOSUN)


‘내?딸?하자’?양지은이?조영수?작곡가의?‘미스트롯2’?우승?특전곡?‘사는?맛’?무대를?최초?공개한다.?

TV?CHOSUN?‘내?딸?하자’는?‘미스트롯2’?TOP7?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미스레인보우’?윤태화-황우림-마리아?등이?전국에서?사연을?보낸?찐?팬들을?직접?찾아가거나?영상통화를?통해?‘1일?딸’로?노래?서비스를?해드리는?‘지상?최대?노래?효도?쇼’다.

이와?관련?오늘(14일)?방송될?‘내?딸?하자’?7회에서는?‘미스트롯2’?진(眞)?양지은이?우승?특전으로?조영수?작곡가에게?받은?선물?같은?곡?‘사는?맛’?무대를?전격?선보인다.?역주행?신화?SG?워너비부터?이승철,?씨야,?다비치?등?국내?정상급?가수들의?대표곡은?물론?트롯?메가?히트곡?‘사랑의?배터리’,?’사랑의?재개발‘?등을?만든?’히트곡?메이커‘?조영수?작곡가와?’미스트롯2‘?진(眞)?양지은의?만남이?이목을?집중시키고?있는?것.?대세?중의?대세인?두?사람의?만남에?역대급?명곡?탄생에?대한?기대감이?높아지고?있다.?

특히?양지은은?‘힘들어도?다?잘?될?수?있다’라는?위로의?메시지가?담긴?데뷔곡?‘사는?맛’을?처음?듣고?눈물을?왈칵?쏟아냈던?터.?양지은이?선보일?‘사는?맛’이?‘대국민?응원송’을?예감케하고?있는?가운데,?‘사는?맛’의?제작?과정부터?첫?무대까지?‘내?딸?하자’를?통해?최초로?공개된다.

또한?꾸밈없는?솔직한?일상?공개로?시청자들로부터?호평을?받고?있는?‘내?딸?탐구?영역’?코너에서는?파도?파도?끝없는?‘화수분?매력’을?발산하고?있는?홍지윤의?일상을?들여다본다.?‘광고계?샛별’로?떠오른?홍지윤은?이를?기념하기?위해?동생과?함께?쇼핑에?나섰고,?서로의?옷을?골라주며?화기애애한?시간을?보냈다.?하지만?이내?곧?서로의?극과?극?패션?스타일에?경악하며?목소리까지?높이게?된?것.?컬러풀한?의상을?즐기는?홍지윤과?심플함을?선택하는?동생의?서로?너무?안?맞는?패션?취향이?어떤?결과를?맞게?됐을지,?‘내?딸?탐구?영역’을?통해?무한한?퀴즈?출제를?가능케?하는?홍지윤의?꿀잼?일상이?궁금증을?자아내고?있다.

그런가?하면?이날?방송에서는?스승의?날을?맞아?내?딸들의?‘롤?모델?스승님’이?등장,?호기심을?유발한다.?양지은과?은가은,?마리아는?‘미스트롯2’를?통해?인연을?맺은?트롯계의?전설이자?데뷔?38년?차?대선배?김용임의?집을?방문했던?상황.?김용임의?드레스?룸에?꽉?찬?무대?의상을?보고?입이?떡?벌어진?세?사람은?즉석?패션쇼&디너쇼를?펼치며?화려한?자태를?뽐내는가?하면,?짱구,?양희은?성대모사?등?저마다의?개인기를?탈탈?털어?스승님만을?위한?‘Only?효도쇼’를?선사했다.?

또한?김다현-김태연-별사랑으로?이뤄진?일명?‘별다태’는?‘미스트롯2’부터?‘내?딸?하자’까지?각별한?인연을?맺고?있는?장민호?스승님을?위해?특별한?백숙?효도를?준비했다.?깜짝쇼를?위해?백숙?식당?이곳저곳에서?숨바꼭질을?시도한?‘별다태’가?‘눈치?백단?스승님’?장민호를?위한?효프라이즈쇼에?성공할?수?있을지,?스승과?제자로?만난?훈훈한?현장에서?장민호가?김태연을?위해?해준?‘특급?맞춤형?조언’은?무엇일지?이목이?쏠리고?있다.?

제작진은?“은혜가?넘치는?스승의?날?특별?무대부터?양지은의?데뷔곡?첫?무대까지?설렘?가득한?감동의?무대가?펼쳐진다”며?“가정의?달,?가족들과?함께?즐기기에?더욱?좋은?‘내?딸?하자’에?많은?관심과?응원?부탁드린다”고?전했다.

한편 ‘내?딸?하자’?7회는?오늘(14일)?오후?10시?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