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괴담6' 김서형 "내가 연기했지만 볼 때마다 무서워"

입력 2021-05-27 11:15   수정 2021-05-27 11:17




올여름을?사로잡을?최고의?미스터리?기억?공포?'여고괴담?여섯번째?이야기:?모교'에서?주연을?맡은?김서형이?다시?한번?'여고괴담'?시리즈로?돌아와?화제를?모으는?가운데,?대체불가한?공포퀸의?위엄을?선보일?예정이다.?

최근?인기리에?방영?중인?tvN드라마?'마인'에서?독보적인?걸크러쉬로?대중을?사로잡고?있는?김서형이?올?여름?최고의?미스터리?공포?'여고괴담?여섯번째?이야기:?모교'로?돌아온다.?영화?'악녀',?드라마?'SKY캐슬'?등?스크린과?브라운관을?넘나들며?장르?불문,?다양한?캐릭터를?소화해내는?김서형의?공포영화?출연?소식에?'여고괴담?여섯번째?이야기:?모교'에?대한?기대감이?더욱?커지고?있다.?

메인?예고편을?공개하며?베일을?벗은?후,?예비?관객들의?뜨거운?기대를?모으고?있는?영화?'여고괴담?여섯번째?이야기:?모교'는?과거의?기억을?잃은?채?모교의?교감으로?부임한?은희(김서형)가?학교?내?문제아?‘하영(김현수)’을?만나?오랜?시간?비밀처럼?감춰진?장소를?발견하게?되고?잃어버렸던?충격적인?기억의?실체를?마주하는?이야기이다.?

'여고괴담4-?목소리'에서?음악교사?희연?역을?맡아?강렬한?활약을?보여준?바?있는?김서형이?다시?한번?'여고괴담'?시리즈로?돌아왔다.?이번?'여고괴담?여섯번째?이야기:?모교'에서?은희로?분한?김서형은?학교?안에서?벌어지는?끔찍한?사건들,?충격적인?기억의?실체와?마주하는?인물의?섬세한?감정을?탁월하게?연기해냈다.?특히?다면적인?캐릭터를?특유의?도회적인?이미지에?녹이며?김서형만의?카리스마?있는?저력을?선보인다.?모교로?돌아온?후?알?수?없는?환영과?환청에?시달리면서?히스테릭한?모습을?보이는데,?김서형의?깊이?있는?연기력으로?공포감을?더욱?극대화했다는?후문이다.?

김서형은?"시나리오를?보자마자?단숨에?매료되었다.?놓치고?싶지?않아서?하루?만에?출연을?결심했다.?내가?연기했지만?영화를?볼?때마다?무섭다.?쉽지?않은?역할이었지만?정말?모든?걸?쏟아냈다"라며?캐릭터에?대한?애정과?열정을?드러냈다.?

연출을?맡은?이미영?감독은?"김서형?배우의?얼굴이?곧?명장면이었다.?더할?나위?없이?완벽한?연기를?보여주었다"라고?극찬해?김서형?만이?보여줄?수?있는?압도적인?열연에?대한?기대감을?높였다.?

한편 믿고?보는?배우?김서형의?강렬한?열연을?예고하며?단숨에?올여름?최고의?기대작으로?꼽히는?'여고괴담?여섯번째?이야기:?모교'는?오는?6월?개봉?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