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알집 매트리스' 런칭 기념 한정 특가 이벤트 '시작'

입력 2021-05-27 14:10   수정 2021-07-12 15:21

내달 6일까지 한정 수량에 한해 35% 할인가에 판매.. 신소재 ‘에어코일’ 적용



알집매트가 신제품 ‘알집 매트리스’를 공식 런칭,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6일까지 해당 제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35% 할인된 런칭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알집 매트리스는 기존에 매트리스 소재로 흔히 사용되는 메모리폼보다 우수한 통기성과 지지력을 자랑하는 신소재 ‘에어코일’을 소재로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코일은 공기홀 사이로 공기가 순환되어 습기가 차지 않고 열방출이 뛰어난 소재다.

이에 알집 매트리스는 직접 열에 닿거나 습기에 노출되어도 공기 순환을 통해 곰팡이와 집먼지 진드기의 발생을 예방한다. 효과적으로 체열을 방출하기 때문에 최적의 수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며, 에어홀 사이로 물이 통과되어 매트리스 안까지 간편하게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척추 라인을 따라 몸을 균형 있게 받쳐주는 지지력으로 바른 자세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 바닥, 침대 매트리스 위 등 원하는 공간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단일소재인 만큼 악취나 인체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겉커버 유아용 KC 인증 △국제공인기관을 통한 환경호르몬·악취 불검출 테스트 합격 △내장재 식품접촉용기 기준치 합격 등의 인증도 획득했다.

에어코일 소재와 조화를 이루는 ‘사계절 커버’는 여름용 냉감원단과 겨울용 온감원단의 양면으로 각 계절에 맞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용 냉감원단은 보냉력이 뛰어나고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 텐셀원단과 린넨원단을 혼합해 제작했다. 겨울용 온감원단에는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을 적용, 보온성을 높이고 진드기나 반려동물의 털 등의 유입을 차단해 알러지 유발을 예방한다.

알집매트를 전개하는 ㈜제이월드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실내생활이 늘어나면서 편안한 수면을 위한 토퍼 매트리스, 에어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프리미엄 신소재 에어코일을 적용한 알집 매트리스는 바른 자세와 최적의 온도 유지로 수면의 질을 높여 새로운 수면 환경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알집 매트리스 런칭 이벤트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알집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