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초호화 라인업 왔다, 승부욕 과열 주의&게임 바보들 속출

입력 2021-06-02 12:08   수정 2021-06-02 12:10

뽕숭아학당 (사진=TV?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초특급?게스트?10인과?함께?‘스타뽕든벨’로?장르?대통합?대환장?웃음을?터트린다.

오늘(2일)?방송되는?TV?CHOSUN?‘뽕숭아학당:?인생학교’?53회에서는?개교?이래?처음?중간고사를?맞게?된?TOP6와?특별?게스트?10인이?추억을?소환하는?게임에?도전한다.?어디서도?볼?수?없던?장르?대통합?현장에?티격태격?팀워크로?만들어낸?웃음?지뢰밭이?안방극장에?빅재미를?선사한다.?

무엇보다?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는?물론?‘뽕숭아학당’?사상?최다?게스트인?10명이?출격,?초호화?라인업으로?완성한?‘뽕숭아학당’?표?‘스타뽕든벨’이?진행된다.?‘손병호?게임’의?창시자?배우?손병호와?농구?레전드?허재,?전?야구?선수?홍성흔,?장윤정?이사장의?특별?지시를?받고?온?‘이사장의?남자’?도경완,?‘홍현희의?그’?제이쓴,?래퍼?넉살,?아이돌?이진혁,?‘소울?전파자’?그렉,?친근한?우리의?트롯맨들인?천명훈과?황윤성까지?각양각색?매력?만점의?특별?게스트들이?‘뽕숭아학당’을?찾은?것.?이들?중에는?‘뽕숭아학당’?공식?인싸인?영탁의?'찐친?라인'으로?손병호부터?넉살,?그렉까지?총?출동해?관심을?모은다.

특히?‘절대?음감?게임’을?비롯해?추억을?소환하는?역대급?웃음?폭탄?게임?열전에?출연자들의?승부욕이?과열되면서,?우열을?가릴?수?없는?웃음?전쟁이?펼쳐졌다.?정확한?발음과?음정을?요구하는?'한?글자씩?올리도'?게임에서는?에이스?임영웅마저?버퍼링?걸리게?한?극악의?난이도?제시어로?배꼽?빠지는?웃음을?안겼다.?뒤이어?허재가?희대의?짤?'이게?불낙이야'라는?이후?역대급?웃음?폭탄?짤을?탄생시키는?등?현장을?초토화했다는?후문이다.

뿐만?아니라?‘초성?노래방?게임’에서는?우당탕탕?혼란스러운?버저?전쟁부터?제멋대로?개사까지?뽕망진창?퀴즈가?펼쳐졌고,?급기야는?‘뽕숭아학당’?사상?초유로?자리를?박차고?나가는?‘조퇴?학생’이?등장하는,?혼돈의?대환장?파티가?벌어졌다.?여기에?‘뽕숭아학당’?막내?정동원은?농구?레전드?허재와?42살?차를?뛰어넘는?세대?초월?‘환장?케미’를?터트리며,?“내?거잖아!”,?“내가?이거?하려고?했어”?등?티격태격?유치찬란?팀워크를?선보여?현장을?웃음바다로?만들었다.

또한?‘뽕심의?재구성’?게임에서는?과즙미?팡팡?솟는?NEW?정답소녀가?나타났고,?깜찍이?출제위원의?출연에?임영웅은?스위트한?눈빛과?삼촌?미소를?장착한?채?깜찍?발랄?어깨춤까지?선보이며?기쁨을?드러냈다.?

그런가?하면?‘스타뽕든벨’에서는?90년대를?소환하는?영탁과?도경완의?‘김정민?모창’,?넉살의?‘짱?팬’임을?밝힌?정동원의?폭풍?랩?도전,?감성?가득한?허스키?보이스로?‘암연’을?부른?손병호의?압도적인?무대도?펼쳐졌다.?더불어?믿고?보는?임영웅의?‘히어로?표’?주크박스도?가동돼?전매특허?감성을?드리운다.

제작진?측은?“뽕숭아학당을?찾은?특별?손님들이?한?사람?한?사람?모두?특별한?웃음과?재미를?안겨줬다”며?“배꼽?잡는?게임?외에?모두가?대통합되는?춤과?노래?역시?빠질?수?없는?관전?포인트다.?유쾌함?넘치는?수요일?밤?‘뽕숭아학당’을?기대해?달라”고?전했다.?

한편 ‘뽕숭아학당:?인생학교’는?매주?수요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