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이상우, 더 이상의 미스 샷은 없다…어프로치의 신 등극

입력 2021-06-07 13:23   수정 2021-06-07 13:25

골프왕 (사진=TV?CHOSUN)


‘골프왕’?이상우가?각고의?노력?끝에?‘순백한?골린이’에서?이전과는?확연히?다른?‘어프로치의?신’으로?변신,?기대감을?드높인다.?

TV?CHOSUN?‘골프왕’은?‘골프의?전설’?김국진과?‘슈퍼땅콩’?김미현,?각양각색?매력을?가진?‘골프왕’팀?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의?신박한?조합과?초특급?게스트들의?짜릿한?골프?대결이?펼쳐지며?시청자들의?폭발적인?지지를?받았다.?골프를?몰라도?누구나?즐길?수?있는,?전?세대를?아우르는?재미와?신선함이?가득한?신개념?스포츠?예능으로,?차원이?다른?리얼?100%?스포츠?예능의?탄생을?알리며?새로운?예능의?미래가?보인다는?평가를?받았다.

이와?관련?오늘(7일)?방송되는?TV?CHOSUN?‘골프왕’?3회에서는?제주도?전지훈련을?마치고?돌아온?‘골프왕’?멤버?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과?‘도합?230세?골프?마니아’?김태원-이봉원-서경석-홍서범의?‘멋있는?녀석들’팀이?한판?대결을?펼친다.?

무엇보다?‘순백한?골린이’로?불리는?이상우가?미스?샷을?연발하던?이전과?달리?환상의?어프로치?실력으로?모두를?놀라게?했다.?발전된?이상우의?실력에?‘멋있는?녀석들’팀?홍서범은?‘골프왕’팀?카트로?직접?찾아와?이상우의?골프?경력을?물을?정도로?감탄했고,?이상우?역시?환한?미소를?지어?보였다.?단?3회?만에?눈부신?성장으로?상대팀마저?긴장하게?만든?이상우의?‘환상의?어프로치?샷’에?궁금증이?모이고?있다.?

뿐만?아니라?‘필드?위의?신사’?장민호는?이동국의?실수로?가파른?절벽?끝에?떨어진?공을?기막히게?살려내며?최고의?명장면을?연출,?현장을?흥분으로?물들였다.?하지만?주변의?극찬과?달리?장민호는?“오늘은?발?뻗고?잘?수?있겠다”라고?안도의?한숨을?내뱉는?모습으로?웃음과?함께?‘골프왕’팀의?사기를?한껏?충전시켰다.?

그런가?하면?이번?대결은?마지막?라운드?9홀에서?김국진과?‘멋있는?녀석들’팀의?김태원-이봉원-서경석-홍서범이?한?팀이?되고,?김미현과?‘골프왕’팀의?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한?팀이?되어?5:5?팀?대결로?진행됐던?상황.?‘멋있는?녀석들’팀?홍서범은?“한?수?가르쳐?줘야겠다”라며?경기?시작?전부터?‘골프왕’?멤버들을?도발,?대결을?더욱?흥미진진하게?만들었다.?이어?‘멋있는?녀석들’팀은?맏형?홍서범을?중심으로?대결?내내?끊임없이?대화를?시도하며?‘골프왕’?멤버들의?혼을?쏙?빼놓아?웃음을?유발했다.?

특히?게스트들과의?대결?전?자신감을?찾기?위해?김미현?감독으로부터?특별?멘탈?트레이닝까지?받았던?‘골프왕’팀은?흔들흔들?위기를?맞았고,?심지어?평소?강철?멘탈의?소유자로?알려진?양세형마저?‘멘붕?상태’로?집중력을?잃고?제?실력?발휘에?어려움을?겪으면서,?치열한?두?팀의?대결?결과가?호기심을?자아내고?있다.

제작진?측은?“‘골프왕’?멤버들이?골프에?진심을?갖고?연습에?연습을?거듭하고?있다.?성장하는?‘골프왕’?멤버들의?골프?실력과?새로운?게스트들과의?치열한?대결이?회를?거듭할수록?‘골프왕’을?흥미진진하게?만들?것”이라며?“이번?주에는?특별히?지난?시간?무승부?결과로?아쉬움을?안겼던?‘어나더?레벨’?김국진과?‘월드?클래스’?김미현의?‘리벤지?매치’가?예고돼있다.?기대해달라”고?전했다.

한편?‘골프왕’은?매우?월요일?오후?10시?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