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황윤성, 6人 6色 캐릭터 맛집 '수뽕기획' 빵빵 터졌다

입력 2021-06-10 07:59   수정 2021-06-10 08:01

뽕숭아학당 (사진=방송캡처)


‘뽕숭아학당:인생학교’?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6인?6색?캐릭터를?폭발시킨?‘수뽕기획’으로?수요일?밤?안방극장을?웃음으로?뒤흔들었다.

지난?9일?방송된?TV?CHOSUN?‘뽕숭아학당:?인생학교’?54회는?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7.5%를?기록,?분당?최고?시청률은?8.1%까지?치솟으며?水?예능?전?채널?1위?위엄을?이어갔다.?이날?방송에서는?‘수뽕기획’을?이끌어가는?여섯?남자들의?공감?가득한?회사?생활?고군분투기가?그려지며?시청자들의?열렬한?지지를?받았다.

먼저?수뽕기획?사무실에?가장?먼저?도착한?장민호?과장에?이어?엄마와?끊임없이?통화하며?출근한?임영웅?대리,?대학?동기지만?회사에서?선,?후배로?만난?이찬원?사원과?황윤성?인턴,?첫차?타고?누구보다?빠르게?출근한?영탁?대리,?개인?영상을?찍으며?여유롭게?등장한?팩폭?사원?김희재,?장?과장이?화장실에?간?사이?출근한?붐?부장까지,?한자리에?모두?모인?수뽕기획?직원들은?마치?뮤지컬처럼?장민호가?부르는?‘대박날테다’에?맞춰?업무를?시작했다.

구조조정?소식을?접한?수뽕기획은?인사?고과?점수를?위한?대망의?첫?작업으로?슬로건,?로고,?마스코트?제작에?들어갔다.?이찬원은?최상의?컴퓨터?활용능력을?발휘했고?주변?사물을?이용해?아날로그?방식을?택한?영탁,?붓글씨로?옛날?사람?느낌을?물씬?낸?장민호?등이?열심히?작업?중인?가운데,?임영웅의?엄마?유민상이?갑자기?찾아와?은밀하게?아들에게?무언가를?전달하며?극진한?아들?사랑을?드러냈다.?듬직한?엄마의?은밀한?도움을?받은?임영웅은?PPT?발표로?시선을?끌었고?세계적인?느낌의?‘수뽕로고’를?선보여?박수를?받았다.?

이어?뽕6는?점심값?내기로,?라인에?선?채?티슈를?던져?가장?짧게?던진?사람이?점심값을?내는?‘티슈?멀리?던지기’?게임에?돌입했다.?자연바람과?인공바람의?우여곡절?끝에?장민호?과장이?꼴찌,?개인카드로?중국?배달?음식을?플렉스?했고,?넉넉한?양을?주문한?까닭에?배달원?유민상도?수뽕기획?직원들과?함께?식사를?하는?모습으로?큰?웃음을?선사했다.?

이후?거물급?거래처의?외국인?바이어가?방문한다는?소식에?수뽕기획은?2인?1조가?되어?분주하게?‘바이어?맞이’에?나섰다.?이찬원-황윤성은?아기?포대기,?장민호-임영웅은?다듬이?방망이,?영탁-김희재는?효자손을?팔아야?하는?상황.?영어?회화가?잘?되지?않은?탓에?이찬원은?황윤성?등에?업혀?포대기?시범을?보였고?바이어들은?위험하다고?손사래치면서도?가격?흥정으로?협상을?저울질했다.?영탁-김희재는?독일과?스페인에서?온?바이어의?특성을?고려,?‘데스파시토’?춤을?선보인데?이어?손흥민,?차붐?등을?거론하며?사교성을?대방출했다.?두?사람은?효자손을?이용한?발,?등,?얼굴?등의?마사지?기능을?선보였고?최초?200달러?가격?제시?후,?바이어의?20달러?흥정을?받아들이며?박리다매를?예감케?했다.?장민호-임영웅은?다듬이?방망이에?의아해하는?바이어들을?설득시키기?위해?무리수를?두는가?하면?바이어들의?어이없는?가격?제안에?분노하기도?했지만?계약을?암시하는?쿨한?바이어들의?태도에?안도했다.?하지만?이후?바이어들은?유창한?한국어로?다듬이?방망이?1박스를?1달러에?계약하기로?한다고?밝혀?장민호-임영웅을?당황하게?했다.?

결국?엉망진창?거래에?극노한?유민상?수뽕기획?회장님을?위해?붐?부장은?‘사내?가요제’를?기획했고,?영탁과?김희재가?‘밤이면?밤마다’로?강렬한?첫?번째?무대를?꾸몄다.?임영웅과?장민호는?파격적인?콧수염?분장을?한?채?‘찰랑찰랑’으로?분위기를?한껏?끌어올려?엉덩이?무거운?유민상?회장님을?일으켜?세웠고,?임영웅은?회장님에게?단짠?간식을?전하며?큰?기쁨도?선사했다.?이어?임영웅-김희재-황윤성이?가발과?콧수염을?장착한?채?‘남행열차’를?흥겹게?완창했고,?영탁-장민호가?쿵짝?잘?맞는?퍼포먼스로?‘슈퍼맨’을?부르며?100%까지?흥을?끌어올렸다.?유민상?회장은?장민호?과장을?‘사내?가요제’?1등으로?뽑았고?조기?퇴근을?허락하며?훈훈함을?안겼다.?

한편?‘뽕숭아학당:?인생학교’는?매주?수요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