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2년 3개월 만 '나 혼자 산다' 깜짝 복귀…'불금' 완벽 접수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10 09:57   수정 2021-06-10 09:58

전현무, 2년 3개월 만 '나 혼자 산다' 깜짝 복귀…'불금' 완벽 접수 예고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400회 특집으로 2년 3개월 만에 전현무가 깜짝 복귀 소식을 알렸다. 그 누구도 상상 못한 전현무의 서프라이즈 컴백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400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前 전회장’ 전현무가 깜짝 컴백한다.

지난 주 ‘나 혼자 산다’는 2049 시청률 6.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예능 중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가 6월 1주차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이지훈, 2PM 준호, 남윤수, 김지석 등 무지개 신입 회원들의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의 유쾌한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2013년 3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36명의 무지개 회원들이 출연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1일 400회 방송을 맞이한다.

지난 방송 말비 공개된 예고편에서 초특급 게스트가 출연할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나 혼자 산다’ 터줏대감이자 2대 회장이었던 전현무가 컴백 소식을 알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나 혼자 산다’가 방송 400회를 맞이하는 시점에 전현무의 복귀는 더욱 의미가 깊다. 그는 노홍철에 이어 '무지개 모임' 2대 회장을 맡아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나 혼자 산다'의 전성기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초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 측은 지난 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튜디오 촬영에 임한 전현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007 뺨치는! 손에 땀을 쥐게 한 깜등 순간!’이라는 글을 게재해 그의 깜짝 등장에 무지개 회원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007 작전'을 방불케 한 전현무의 서프라이즈 컴백 소식이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400회를 기점으로 2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전현무의 ‘무지개 라이브’ 또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전현무가 재치있는 리액션과 진행으로 ‘무지개 모임’의 회장님 역할을 톡톡히 했던 만큼 하차 전 함께 호흡을 맞춘 박나래, 성훈, 기안84 등과 재회해 새롭게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 혼자 산다’ 400회 특집을 맞아 예능연구소 인스타그램과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400회 방송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해 윌슨 잠옷, 치킨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 산다’를 전성기로 이끈 터줏대감 전현무의 활약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