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박지연, 시청자 心정조준한 '걸크러시 큐피드'

입력 2021-07-08 20:38   수정 2021-07-08 20:39

이미테이션 (사진=KBS2)


‘이미테이션’ 박지연이 ‘마력커플’ 정지소와 이준영의 큐피드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정조준하고 있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극중 라리마(박지연 분)는 권력(이준영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접고 쿨하게 마하(정지소 분)와 권력의 행복을 응원하는 ‘걸크러시 큐피드’로 활약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권력을 짝사랑했던 라리마는 마하의 등장과 함께 위기의식을 느꼈고, 이후 마하에게 자신이 권력을 좋아한다고 선전포고하며 라이벌 구도를 구축해 긴장감을 높였다. 하지만 라리마는 마하가 갑작스럽게 전속 계약 분쟁에 휘말리게 되자 그의 든든한 선배 역할을 자처하며 힘을 불어넣었다. 또한 연애를 시작한 마하와 권력에게 함께 만나는 자리를 만들어주는 등 두 사람의 행복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라리마의 걸크러시 매력은 마하와 권력의 결별 이후 더욱 빛났다. 라리마는 권력과의 결별에 마하가 애써 괜찮은 척하자 “씩씩한 척, 괜찮은 척, 그런 척하지 마. 네 마음만 더 다치니까”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넸다. 또한 마음을 다잡지 못하는 권력에게는 “마하한테 직진했을 땐 진심 아니었어? 브레이크는 네가 밟는 거야, 누가 대신해주는 게 아니라”라며 따끔한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이처럼 라리마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마하와 권력의 로맨스 꽃길을 응원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저격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더욱 폭발할 라리마표 걸크러시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4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한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이미테이션’ 10회는 내일(9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