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흥행 이어간다"…청호나이스, 커피사업 확장

입력 2021-12-09 17:06   수정 2021-12-10 01:35

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얼음정수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9일 신설했다. 청호나이스에서 단독 제품군으로 사업부문을 구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를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처음 출시했다. 현재까지 누적 13만 대 판매됐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2월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제품의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했다. 커피추출 모듈을 개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커피맛 업그레이드를 위한 활동을 했다.

이번에 청호나이스는 외부 인력을 수혈하며 커피사업부문을 오정원 대표 직속 조직으로 신설했다.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기존 사용 고객의 캡슐사용률 향상, 커피캡슐 제조 및 정기구독 사업 확대를 위해서다.

김진원 기자 jin1@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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