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 진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1-10 09:22  


 -인카페이먼트 이용 매장 확대 
 -소상공인 골목상권 활성화 기여 기대


 르노삼성이 다음달 2월28일까지 약 두 달간 마이 르노삼성 및 마이 르노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맛집을 추천∙공유하고 이후 직접 추천하는 맛집을 중심으로 인카페이먼트 이용 가능 매장을 더욱 확대해 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또 코로나 19 시대에 오프라인 맛집을 온라인 맛집으로 연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소상공인의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의 ESG 경영 철학도 담고 있다.


 참여는 르노삼성 정보 공유 및 차량 관리 앱인 마이르노삼성과 마이르노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 추천, 입점에 따른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우선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주유 쿠폰이 제공된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등록한 상위 5명의 참여자에게는 '모두가 인정한 맛잘알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맛집을 추천한 1명에게는 '맛집계의 콜럼버스상'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증정된다. 또 정성스럽고 재치 있는 추천 이유를 남긴 30명에게는 '텍스트에 홀렸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퐁듀 치즈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추천한 맛집이 인카페이먼트에 입점될 시 입점상도 주어진다. 추천하는 맛집의 점주에게 인카페이먼트 입점을 추천하고 점주 동의를 얻어 연락처까지 기입할 시 선착순 50명에게 '맛집 오작교상'으로 2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나아가 추천한 맛집이 인카페이먼트에 입점 완료될 경우 '찐 맛집 큐피트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앱 내에서 '맛집 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이지커넥트 콜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3월 중순경 발표 예정이다. 


 한편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 메뉴는 물론, 주유 서비스와 편의점 상품 등을 차 안에서 주문부터 수령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삼성자동차의 이지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들에서 이용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맥라렌, 폴 해리스 신임 아태 총괄 선임

▶ [하이빔]탄소 감축과 반대로 가는 택시산업

▶ 테슬라, 세미 트럭 약점 '초급속'으로 승부 나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