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회장 이해만·사진)와 한국경제신문사는 ‘제27회 베스트브랜드&패키지디자인 어워즈’에서 총 12개 부문 대상을 선정했다. 종합대상에는 유라이크코리아의 라이브케어 바이오캡슐이 뽑혔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와 광주요의 헤리티지 목단 소형 다관 세트는 제품디자인부문 대상을, 롯데푸드의 쉐푸드 가정간편식(HMR)과 농업회사법인 조선왕가의 왕가비는 패키지디자인부문 대상을 받는다.관련뉴스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회장 이해만·사진)와 한국경제신문사는 ‘제27회 베스트브랜드&패키지디자인 어워즈’에서 총 12개 부문 대상을 선정했다. 종합대상에는 유라이크코리아의 라이브케어 바이오캡슐이 뽑혔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와 광주요의 헤리티지 목단 소형 다관 세트는 제품디자인부문 대상을, 롯데푸드의 쉐푸드 가정간편식(HMR)과 농업회사법인 조선왕가의 왕가비는 패키지디자인부문 대상을 받는다.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