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드 뷰티 레이블㉒] 중년에 안티에이징의 시작은 눈가로부터

입력 2022-04-02 13:41  


눈가 주름 관리에 투자하고 계신가요?

“늙지 않는 여자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늙는 속도는 늦출 수도, 더 나아가 역행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바쁜 일상과 업무 속에서 하루 하루 조금씩 매시간 늙어갑니다. 아무리 돈이 많은 사람도, 아무리 근심 걱정 없는 사람일지라도 노화를 피할 수는 없어요.

특히 중년 여자의 얼굴에 가장 노화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곳이 있어요. 바로 눈가죠. 피부가 얇기도 하고 우리가 다양한 표정을 지을 때마다 눈가는 쉽게 주름이 생기는 부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가의 노화 관리는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눈가의 주름을 관리해봤습니다. 그러는 도중 만나게 된 아주 특별한 아이템이 있어요. 바로 아로셀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이에요.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이 특별한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고수분 아이크림과 갈바닉 진동 디바이스가 함께 결합되어 제품을 도포하고 흡수 시킬 때 마사지가 가능한 특별한 기능을 지니고 있어요. 

보통 아이크림을 바를 때 손으로 톡톡 바르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갈바닉 진동 디바이스의 마이크로 음파 진동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여기에 특허 받은 피부 투과형 보툴리눔으로 더 탄력있는 눈가를 만들 수 있답니다. 피부 보습 방패 5중 세라마이드까지 함유돼 눈가 뿐만 아니라 평소 고민이었던 팔자주름 등에도 발라주면 아주 좋아요.

갈바닉 진동 디바이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어 조금 낯설게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피부에 닿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정말 간편하고 무려 분당 12,000회 진동하기 때문에 유효 성분을 피부에 쏙쏙 흡수시킨답니다. 이쯤되면 이 제품 하나로 눈가 케어 가능하다고 봐도 되겠죠? (웃음)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통해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관리와 얇고 예민한 입가, 눈가, 목 등에 생기는 주름 관리를 돕습니다. 

평소 스킨케어를 하거나 나이트 스킨케어 때 피부를 마사지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느끼며 안티에이징도 하고 싶다면 아로셀의 갈바닉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을 사용해보세요. 제 경험으로 강력히 추천하는 안티에이징 아이템이랍니다.

만일 저처럼 홈케어로 눈가 주름을 직접 관리를 하고 계신다면 아이 전용크림의 실용성과 효율성을 더한 잇템을 눈 여겨 보세요. 주름없는 아줌마의 일상은 아이링클 솔루션의 지렛대 원리를 적용하면 더 쉽고 빠르게 주름이 펴집니다.

원하는 만큼 주름이 펴지고, 원하는 만큼 피부가 예뻐지는 것이 모든 여자의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주름으로부터 탈출하는 그런 ‘행복’으로 예쁘게 나이들기를 두 손 꼬옥 모아서 기도합니다. 건강하세요

나이 들어도 여러분과 같이 예쁘게 나이들고 싶은 아줌마, 헤세드 윤희연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