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파트너십 체결
한성자동차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 |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이 타이틀스폰서인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이벤트다.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이 열린다. 회사는 고성능 차와 모터스포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및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을 착안해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레이스 현장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 다각도의 광고 프로모션으로 모터스포츠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자사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DNA를 가진 고성능 차, 메르세데스-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고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와 함께 인제 스피디움에서 펼쳐지는 '3R 나이트 레이스' 에 방문해 메르세데스-AMG 인스트럭터로 활동 중인 선수들을 응원한다. 또 프로팀 피트에 방문하여 실제 경기에 출전하는 스톡카(레이스 전용으로 제작된 차량)를 직접 관람하는 등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가 예상되는 만큼 대회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 라운드 티켓 증정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자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스피릿’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스타리아 라운지 리무진 및 캠퍼 출시
▶ 한국토요타, 대구서 렉서스 인증 중고차 개장
▶ 메쉬코리아, 메디버디와 협력해 비대면 의료 강화
▶ 한국토요타, 대구서 렉서스 인증 중고차 개장
▶ 메쉬코리아, 메디버디와 협력해 비대면 의료 강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