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인터내셔널 패션모델 매니지먼트 사업 시작

입력 2022-05-18 11:32  


[패션팀]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가 본격적인 인터내셔널 패션모델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한다. 

오는 9월 파리 본사의 세계적인 패션채널 FASHION TV(회장 Michel Adam Lisowski)과 손잡고 파리 3대 패션쇼룸 “파빌리온 깡봉(Pavillon Cambon)”에서 개최하는 파리패션위크 SS23에 참가할 한국 3인방을 선발하는 2022 슈퍼탤런트코리아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나이 불문, 신장 167CM 이상의 대한민국 모든 성인 여성은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본선진출이 확정된 최종 38명의 모델은 3박4일 동안 합숙캠프를 거쳐, 8월 9일 워커힐 호텔&리조트의 비스타홀에서 코리아 파이널을 개최한다. 비스타홀은 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 아름다운 전망과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내 최고의 대규모 연회공간이다.

샤넬의 패션거리 “깡봉가” 파리 1지구에 위치한 파빌리온은 1600 m²(484평), 3개 드레스룸, 테라스 가든을 보유하고 있으며 샤넬 디자이너 카를 라거벨트, 팬디, 랄프 앤 루소, 엘리 사브, 장 폴 고티에 등 글로벌 탑 디자이너의 쇼룸으로 높은 대리적 천정과 2층 발코니로 화려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포함하고 있다.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최영철 대표는 “슈퍼탤런트월드 시즌15와 함께 하는 이번 파리SS23은 2005년에 설립하여 현재 뉴욕, 칸 등에서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오뜨쿠튀르 패션쇼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Couture Fashion Week(회장 Andres Aquino)의 12명의 디자이너의 쇼로 구성되어지며, 800명의 관객, FTV, RTL, 아마존프라임 등 20여곳의 미디어, 엘르, 마리끌레르, 포브스, AFP, 르몽드, 리베라시옹, 파리패션프레스 50여 곳의 프랑스 언론, 잡지사를 초청하였으며 유튜브, V라이브 스트리밍과 FTV, RTL 등 20곳이 콘텐츠를 편집하여 전 세계에 송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 16은 2022년 12.5~15 동안 한국, 일본에서 공동개최되며, 결선은 도쿄 뉴오타니(New Otani Tokyo)의 쓰루(Tsuru) 그랜드볼룸(1,992 m2, 602평)에서 개최된다.


2023년 3.15~25 동안 캐나다, 미국에서 공동개최되는 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시즌 17은 뉴욕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고담홀(Gotham Hall)에서 개최예정이다.


(자료제공: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