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원쇼 2022'서 그랑프리 수상"

입력 2022-05-25 18:29   수정 2022-05-25 18:30


제일기획은 ‘원쇼(The One Show) 2022’에서 그랑프리 1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 등 총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랑프리는 각 부문별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제일기획은 게이밍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제일기획이 그랑프리를 수상한 ‘더 코스트 오브 불링’ 캠페인은 이 회사 홍콩법인과 자회사 펑타이가 삼성전자와 함께 게임 내 채팅에서 욕설, 따돌림 등의 사이버 불링을 탐지해 타인을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아이템 구매 가격을 인상시키도록 한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1개 등 총 4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