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드 뷰티 레이블㉘] 여자는 누구나 스페셜한 케어를 꿈꿉니다. 중년만을 위한 스페셜 케어 '아로셀 탱탱콜라팩'

입력 2022-05-30 23:40  


“여자는 누구나 스페셜한 케어를 받고 싶어하죠. 그렇지만 받을 시간도 없고, 또 시간이 있어도 비용도 부담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제 아로셀의 탱탱콜라팩으로 스페셜한 케어를 만나보세요”

피부로부터 얻어지는 '광'으로 해피 중년 '바이러스'를 전하고픈 헤세드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며 늘어지는 모공은 물론 늘어나는 피지와 땀 분비 때문에 피부 고민이 많아질 시기입니다. 매일 하는 스킨케어로는 무언가 부족함이 느껴지죠. 더군다나 실외 마스크 해제로 마스크를 벗을 일도 많아 더욱 피부에 신경이 쓰입니다.

어떻게 하면 피부관리를 좀 더 특별하게 할 수 있을까? 모든 중년 여성들의 고민입니다. 아로셀 탱탱콜라팩은 시간을 내기도 힘들고, 비용도 부담스러운 중년분들을 위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최적의 스페셜케어 아이템입니다.

아로셀 슈퍼파워 마스크팩, 즉 탱탱콜라팩은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과 이태리산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을 꽉 잡아주어 더워지는 여름, 늘어진 피부 고민도 꽉 잡아주는 스페셜하고도 기특한 인생템입니다.

탱탱콜라팩은 수분, 보습, 여기에 중년인 우리가 가장 신경쓰는 안티 에이징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42g으로 효능 성분을 충분히 함유하고 있어 자기 전에 붙이고 수면 시간 내내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장시간 부착 후 떼어낼 때 역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각질층 보호막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이 때문에 사용 후에는 은은한 속광으로 고급스러운 중년 피부표현을 자아내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제가 요즘 특별히 시간을 내지 않고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이유, 바로 제인생팩이 되어버린 탱탱콜라팩 덕분입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주름 개선, 미백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 같이 자외선이 강렬할 때 외출 후 돌아와 사용해주면 피부에 쿨링 효과까지 줄 수 있는 효자 아이템입니다.

더운 여름날, 지친 피부에 시원함을 즉각적으로 부여하고 싶은 헷님, 스페셜한 케어를 피부에 선사하고 싶지만 시간과 비용이 부담스러운 헷님들을 위해 고심끝에 준비한 중장년만을 위한 팔방미인템입니다.

요즘은 큰딸과 두툼한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팩을 얼굴에 올려 놓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잠이 들기도 합니다. 잠든 동안 중년피부의 잃어버린 '광채'와 '탄력'을 찾아주는 ‘초특급 팔방미인팩’으로 오늘은 헤세드와 같이 깐 달걀 피부’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 헤세드는 추억하는 노인이 되기에는 아직 소망이 많아서 젊음입니다” 조금 더 나은 내일, 오늘보다 아름다운 나를 꿈꾸는 간절한 중년에 마음은 '아직' 못 늙습니다. 

아직도 여자의 외모는 가꾸기 나름이라는 말에 격한 공감을 하면서 중년 이후의 피부는 노력한 만큼 좋아진다는 것을 요즘 체험으로 알게 됐어요.

조금 더 아름답게 나이드는 여정을 준비하는 일하는 아줌마, 
나이에 얽매이지 않는 젊음을 꿈꾸는 아줌마,
헤세드 윤희연은 이만 물러 갈게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