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승전 막차 분양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입력 2022-06-03 11:28   수정 2022-06-03 11:29



분양가상승이 예상된다. 정부는 다음달 발표할 분양가 상한제 개편안에 건자재 가격 상승분을 공사비에 제때 반영하는 방안을 담겠다고 예고했다. 더구나 건자재 가격 급등세가 이어질 경우 올 하반기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에서도 민간 아파트 분양가가 상향 조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신건영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양평에서 브랜드 새도시로 조성되는 양평군 공흥리 브랜뉴시티의 첫 분양단지인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를 6월 중 분양한다.

단지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일원에 위치하여 지하 1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면적 74?84㎡총 406세대 규모다. 브랜뉴시티의 첫 분양 단지로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지 않는 후속 단지들에 비해 분양가가 상대적으로 낮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Km 이내에 위치해 양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도착하는 데 KTX는 20분대, 경의중앙선 급행은 50분가량 소요된다.

2022년 말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양평~화도 구간이 올해 개통 예정이며 양평~이천 고속도로도 2025년 말 개통 예정이다. 특히 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27㎞)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31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된다. 개통 시 서울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도보로 양평동초를 통학할 수 있으며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가깝다. 양평은 대입 농어촌 특례 입학이 적용되는 지역이다.

단지 바로 옆 롯데마트가 있으며 도보 거리에 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하이마트 등이 있으며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 양평병원, 양평물맑은시장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있다.

양평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통장 가입 후 1년 후면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선정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의무기간도 없다. 무주택자는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을 최대 70%까지 적용받을 수 있고 중도금 전액 대출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에 위치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