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소비자 경험 프로그램 'R: X피리언스' 출시

입력 2023-03-31 08:33  


 -소비자 피드백,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 계획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체험 가능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통합 소비자 경험 프로그램인 R: Xperience(르노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르노익스피리언스는 르노코리아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 활동을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하도록 하며 이러한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르노익스피리언스의 상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에는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한 차의 상품성 강화를 비롯해, 차 내 결제 시스템인 인카페이먼트의 커넥티비티 서비스,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웹3.0 서비스, 사후서비스를 포함한다.


 회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에 맞춰 킨텍스 1관 야외 공간에 마련한 르노익스피리언스 존을 통해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린다. 모빌리티쇼 방문자는 르노코리아의 전 제품을 시승하고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가 준비 중인 디지털 여정 활동의 일환으로 인공지능이 생성한 소비자 아바타와 메타버스 차를 함께 담아낸 프로필 이미지를 시승 체험자에게 증정하는 AI 아바타 체험존도 운영한다.

 또한, 소비자가 본인 차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정비 관련 상담, 인카페이먼트 체험과 함께 개발자로부터 직접 듣는 현재와 미래의 커넥티비티 기술 설명, 관심 고객 대상 구매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2023 서울]SK텔레콤, 볼보차를 전시한 이유는?
▶ [2023 서울]GT90으로 나올까? 제네시스 엑스 컨버터블 콘셉트
▶ [2023 서울]벤츠, 몽클레르 협업 '프로젝트 몬도 G' 공개
▶ [2023 서울]미니가 꿈꾸는 모빌리티, '미니비전 어바너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