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라이프케어 프로그램 신규 공개

입력 2023-08-29 09:45  


 -멤버십 대상 총 8종 프로그램 선봬
 -가입비 전액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결제

 기아가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 프로그램은 기아멤버스에 가입한 모든 소비자가 대상이다. 운전과 레저,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한 피해를 보장해주며 구체적으로는 운전자 케어, 금융 케어, 골프 케어, 아웃도어 케어, 자전거 케어, 여행자 케어, 패밀리 케어, 펫 여행 케어 등 8종이 운영될 예정이다.

 먼저 운전자 케어는 교통사고 발생 시 일어난 피해 상황에 대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자동차사고벌금 등 관련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금융 케어는 교통사고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발생 시 기존에 있던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 대출금에 따라 최고 1억원까지 상환을 지원해 준다.

 이 외에 골프 중 상해 발생 시 보장하는 골프 케어, 등산과 캠핑 등 레저 활동 중 다쳤을 때 보장하는 아웃도어 케어, 자전거 탑승 중에 일어난 사고에 대해 보장하는 자전거 케어, 국내 여행 중에 발생한 상해를 보장하는 여행자 케어도 만나볼 수 있다.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이 아프거나 국내 여행 중 반려동물에게 발생할 수 있는 상해에 관해 보장받을 수 있는 패밀리 케어와 펫 여행 케어는 9월 말 출시 예정이다.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은 기아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아 및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기아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보유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프로그램별 보장 내용은 가입 후 1년 동안 보장되며 세부 사항은 기아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새로운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차 뿐만 아니라 소비자 중심의 혜택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아멤버스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는 2018년부터 기아멤버스 케어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신차 구매자에게 차 손상 수리를 보장해주는 카케어 프로그램인 K스타일케어+, EV세이프티케어 2종을 운영하고 있다.

 K스타일케어+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차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이다. EV세이프티케어는 EV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전손 사고 발생 시 신차 가격(보조금 포함)과 자동차 보험 전손보험금 간의 차액 및 부대비용 지원금을 보장받는 프로그램이다.

 또 기아멤버스는 차종별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구매 차종 및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기아멤버스 포인트는 차 관련 서비스뿐 아니라 영화, 외식, 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사내 유망 스타트업 3개사 조기 분사
▶ 아우디코리아, 주행가능거리 늘린 2023년형 Q4 40 e-트론 출시
▶ [시승]고급 하이브리드 SUV 시준, 렉서스 RX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