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상철, 영숙·영자 오가는 폭주…데프콘도 뿔났다

입력 2023-09-22 11:13   수정 2023-09-22 11:14



'나는솔로' 상철(가명, 이하 동일)의 로맨스 폭주가 시작된다.

SBS플러스·ENA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27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영숙과 영자에게 '질문 폭탄'을 던지는 상철의 모습이 공개됐다.

상철은 "근데 슈퍼 데이트권 왜 나한테 안 썼어요?", "그 소중한 데이트권을 다른 사람한테 써요?"라고 '가자미 눈'을 뜨고 영숙에게 따져 묻는다. 이에 영숙은 난감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게다가 상철은 "잘못했어요, 안 했어요?"라며 "빨리 얘기해 봐"라고 앞서 자신을 몰아세운 영숙의 '취조 전법'을 똑같이 '복붙'(복사+붙여넣기)한다. 상철에게 '부메랑'을 맞은 영숙은 "아, 이상하다"라고 불평하면서도 '입틀막' 미소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상철은 영자에게도 "영자님이 계속 신경 쓰이는데"라며 "근데 왜 나에 대한 확신이 없는 거냐"고 '따지기 신공'을 발휘한다. 상철은 "얘기해 봐, 솔직히"라며 계속 영자를 압박하고, 얼굴이 사과처럼 새빨개진 영자는 "미치겠어"를 연발하며 어쩔 줄 몰라 한다.

두 솔로녀를 오가며 '질문 폭탄'을 계속 던지는 상철의 모습에 MC 데프콘은 "마취총을 쏴야 할 것 같은데"라며 진저리를 치고, 송해나 역시 "다 쏴버리자, 그냥"이라고 격공한다. 데프콘은 결국 모니터 속 상철에게 '마취샷'을 훅 날려버리는데, 3MC마저 경악케 한 상철표 '질문 파티'의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3주 연속 전체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수성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까지 치솟았으며, '나는 솔로'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무려 5.4%를 보여, '일일 여성2549 시청률' 전체 1위를 3주째 유지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2주차 'TV종합 화제성'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며 매주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16기 상철의 막판 로맨스 폭주는 27일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