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플리토' '벨로' 주목

입력 2023-10-11 16:13   수정 2023-10-11 17:29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가 단열 및 유해 물질 차단 기능을 강화한 중문 제품 ‘플리토(Pulito)’와 ‘벨로(Bello)’를 출시하고 가을철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플리토는 ‘깔끔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이름을 땄다. 슬림한 프레임과 모던한 색상을 강조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중문이다. 분체 도장 방식을 적용해 장기간 선명하게 색상을 유지할 수 있으며 도막(도료를 도포해 형성되는 피막) 내구성이 우수해 오염과 습기에도 강하다. 스퀘어, 아크, 라운드 등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이 구비돼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벨로는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하부에 웨인스코팅 스타일이 적용돼 유럽풍 감성을 연출한다. 다양한 형태의 손잡이뿐만 아니라 총 48종에 이르는 색상의 래핑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 취향에 맞춰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투명 유리 외에 브론즈, 다크그레이 등의 색상 유리나 아쿠아 유리(불투명 느낌을 주는 유리), 망입 유리(철망으로 이뤄진 유리) 등의 기능성 유리도 선택이 가능하다.

플리토와 벨로 두 제품 모두 이중 유리 몰딩과 모헤어(창문틀에 부착된 직물)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다.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의 인증을 받은 항균 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 10만 번 이상의 개폐 반복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내구성도 인정받았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중문과 함께 현관 인테리어를 한 번에 리모델링할 수 있는 현관 시공 패키지도 선보였다. 홈씨씨 인테리어 현관 패키지는 중문과 함께 현관장, 바닥 타일을 한 번에 교체할 수 있는 시공 패키지 상품이다. △3연동 도어 △스윙 도어 △원슬라이딩 도어 등 다양한 개폐 타입의 중문이 포함된 세 가지 현관 스타일을 제안한다.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시공부터 자재 하자에 대한 사후관리(AS)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현관 패키지의 중문은 18㎜ 초슬림 프레임으로 유리 적용 부위를 넓게 확보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프레임이 불소 도장으로 처리돼 일반 래핑 제품에 비해 내후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변질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중문과 함께 시공되는 현관장과 바닥 타일도 트렌드에 맞게 친환경성 제품으로 구성했다. ‘E0 등급’ 자재를 사용한 행잉형 현관장과 내오염성 및 내구성이 뛰어난 포세린 바닥 타일을 사용해 유해 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설명이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