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르 신림, '1코노미' 시대 가치 높은 라이프스타일 실현 가능한 프리미엄 주택

입력 2023-10-16 11:39   수정 2023-10-16 11:40

혼자만의 생활을 즐기며 소비 활동을 하는 세대를 지칭하는 ‘1코노미(숫자1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날 만큼 결혼과 출산율이 줄고 1인 청년 가구가 급증하는 등 사회 전반에 걸쳐 변화가 일어나는 가운데, 서울 신림동의 도시형 생활주택·오피스텔 ‘라파르 신림’가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 관악구의 메인 상권인 신림역 사거리 일대에 위치한 라파르 신림은 지하2층~지상9층 규모의 프리미엄 주거단지다. 오피스텔 15호(1.5룸)와 도시형생활주택 16세대(2룸)으로 주거 목적에 맞게 총 5개 평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파르 신림 인근은 신림선(경전철) 도시철도 개통으로 교통환경 향상, 양지병원 특별계획구역지정, 뉴타운 개발로 잠재적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1호선, 2호선, 7호선, 9호선 환승이 가능한 신림선 개통으로 특히 여의도, 강남권은 약 10분내 진입이 용이해지고 리뉴얼된 대형 쇼핑몰 ‘타임스트림’에 젊은 고객층의 유입으로 신림사거리가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라파르 신림은 2호선 신림역 및 경전철(신림선) 150m 내 위치해 도보 약 2분 이내로 이용이 가능하고 간선노선 4개, 7개지선 등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양지병원, 보라매병원, 강남성심병원 등 대형병원이 가깝고 서울대·중앙대·숭실대 등 인근에 명문대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르네상스, 타임스트림 복합쇼핑몰 등 대형쇼핑몰에 인접해있고 하나로마트,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도 도보 이용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잔디광장, 휴양시설, 체육시설이 구비된 보라매공원과 장군봉근린공원, 상도근린공원 등 자연 친화적인 녹지공간은 물론 도림천 및 한강까지 연결된 자전거 도로로의 접근성이 좋다.

라파르 신림은 풀옵션 프리미엄으로 거실 및 방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돼 있으며, 냉장고와 세탁기는 물론 음식물분쇄처리기, 전기오븐과 하이라이트까지 전부 빌트인 시공됐다.

사용빈도가 많은 세면대를 욕실외부로 배치하여 동선효율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세대 내 평균 층고 2.45m로 주변 평균 2.1~2.3m에 비해 높아 시원한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라파르 신림은 현재 청약홈을 통하여 공고를 진행 중이다. 분양 홍보관을 방문하면 세대 타입 별 오픈하우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설명 및 다양한 분양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