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뉴타운 인근 '코번하우스 용산파크', 분양가 대비 20% 할인 분양

입력 2023-10-26 08:00  


역세권 6호선 녹사평역 중형 고급주택 ‘코번하우스 용산파크’가 기존분양가 20억에서 20%이상 할인하여 14억대에 선착순 분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번하우스 용산파크’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고급주택단지이다. 가장 선호도 높은 중형 고급 주택으로 세대별 실사용하는 전용면적 106㎡이며 준공완료된 상태로 즉시 입주가능하다.

가든세대부터 펜트세대까지 전 세대가 용산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자연 조망권의 가치가 나날이 커져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다. 공동주택이면서 단독주택과 같은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단독주택의 단점인 주택관리에 대해서는 편리한 아파트의 관리시스템을 갖췄다.

개인 취향을 적극 반영해 단지의 정원을 자기집 정원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가든하우스, 집 내부 외에도 오픈공간인 전용테라스가 있는 펜트하우스와 뷰하우스, 파크하우스로 구성된다.

용산국제학교, 서울독일학교, 덜위치칼리지서울영국학교, 프란치스코외국인유치원, 남산국제유치원 등 명문학군과 이태원초, 청파초, 리라초, 용산중고교, 중경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태원 쇼핑거리, 동대문의류상가, 국립중앙박물관, 남산서울타워 등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한강과 약 300만㎡ 규모의 용산공원 사이에 위치해 배산임수 조건을 갖췄다. 용산공원은 풍부한 녹지공간과 문화, 예술, 스포츠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한남동, 이태원동 일대는 10년전부터 최고급주거단지인 한남더힐, 나인원한남, UN빌리지의 대형평형주거단지 위주로 공급되어서 그동안 공급된 중형 고급단지가 없어 높은 희소성이 기대되며 올해 10월부터 한남3구역 이주가 시작되는 한남뉴타운 재개발과 이태원동 유엔사부지 분양 등 향후 가치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시공과 PM은 과거 성북동에서 고급주택을 공급해온 지원하우스와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코번하우스 하우젠이 준비했다. 분양가 대비 20% 할인 분양 중이며 분양가의 30%까지 대출가능하다.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 않게 임대사업자등록과 종부세에 해당되지 않아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였다.

현재 ‘코번하우스 용산파크’는 실물하우스를 직접 보고 선택가능하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