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결혼하고 싶어…운명 같은 여자, 상대방 부모님 반대"

입력 2023-10-26 09:49   수정 2023-10-26 09:50



그룹 신화 김동완이 결혼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7회에서는 심형탁-사야 부부의 ‘꽁냥꽁냥’한 일상과 함께, 신화 김동완이 23년 지기 팬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열어주는 한편, 결혼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내는 모습이 펼쳐져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먼저 심형탁과 아내 사야와 ‘소확행’ 하루가 공개됐다. 심형탁은 자신의 집 운동방에서 열심히 운동에 매진했다. 그는 “아내를 위해 운동하는 것”이라며 “사야가 저를 좋아했던 첫 번째 이유가 제 몸매였다”고 말해 ‘못 말리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앞서 불발된 사야의 생일 이벤트를 만회하기 위해 ‘한우 케이크’를 대령했다. 모처럼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도 심형탁은 사야에게 “가만히 있어. 아무 것도 하지 마”를 연발했다. 그러나 정작 사야에게 잔심부름을 떠안겨, 결국 사야가 남편보다 더 많은 일을 하게 돼 짠내웃음을 자아냈다.

청소를 마친 심형탁 부부는 땀을 흘린 김에 ‘찜질방 데이트’에 나섰다. 찜질방에 도착한 심형탁은 “찜질방 오니까 사야의 친언니 가족과 함께 갔던 료칸 온천이 생각난다”고 말했다. 특히 셋째 아기를 가진 처형 가족을 언급하며 “뱃속 아기의 성별은 뭐냐?”고 물었다. 사야는 “남자야. 아들 셋이 됐어”라고 답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멘토’ 이승철은 별안간 “형탁이는 딸 낳을 것 같아”라고 점쳤고, 심형탁은 “제발..”이라며 딸을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자 김동완은 “계획이 있으시구나~”라며 부러워했고, 심형탁은 “있죠. 빨리 낳아야죠!”라고 확신에 찬 답변을 내놔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후, 심형탁 부부는 ‘도라에몽 처리 배(?)’ 탁구 대결에 나섰다. 경기는 학창시절 탁구 선수 출신이었던 사야의 승리로 돌아갔다. 이에 심형탁은 “도라에몽은 10년에 걸쳐서 천천히 정리할게”라며 소심하게(?) 약속하며 자리를 떠 웃음을 안겼다.

‘사랑꾼’ 심형탁과 사야의 하루가 마무리 된 뒤, 23년 지기 팬들을 가평 집에 초대해 거하게 대접한 김동완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김동완은 한층 댄디해진 모습으로 꽃집에서 등장해 시작부터 ‘멘토 군단’ 이승철, 한고은, 문세윤, 장영란을 놀라게 했다. 김동완은 “제가 아주 아끼는 그녀를 위해서”라고 운을 띄운 뒤, 꽃집에서 프러포즈용 꽃다발을 샀다.

가평 집으로 돌아온 김동완은 각종 파티 용품들과 풍선, 꽃 등으로 자택의 잔디 마당을 ‘이벤트 홀’로 꾸몄다. 또한 전날 재워둔 텍사스식 통 안심 로스트비프를 꺼내, 잔디 마당 한 켠의 ‘바비큐 존’에 멋들어지게 세팅했다. 이때, 김동완의 소중한 그녀들인 ‘신화창조(신화 팬클럽)’ 팬 두 명이 도착했고, 김동완은 반갑게 인사했다. 그러자, 한 팬은 결혼 청첩장을 전달해 김동완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김동완은 두 사람을 정성 들여 꾸며놓은 ‘이벤트 홀’로 모셨다. 이후, 직접 댄스까지 선보이며 ‘스타 오빠’표 특별한 이벤트를 안겨줬다. ‘바비큐 존’으로 자리를 옮긴 세 사람은 김동완표 바비큐 요리를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여기서 팬들은 “옛날에 오빠 따라다닐 때는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는데 감개무량하다”고 추억에 젖었다. 김동완은 “잘 성장해줘서 기분이 좋다”고 화답했다.

그러던 중, 대화는 더욱 깊어져 ‘결혼 토크’로 발전했다. 김동완은 팬들에게 “결혼하고 싶어. 안 행복해. (인생이) 완성이 안 되는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살면서 운명이라고 느낀 여자는 없었냐?”는 팬의 질문에, “있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김동완은 “사실 여자친구의 부모님이 (날) 싫어하셨다”며 과거의 아픔을 고백했다. 하지만 이내 김동완은 “이제 (누군가가) 나타나길 바라는 건 끝난 것 같다. 내가 찾아야 돼!”라며 적극적인 모습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실제로 김동완은 스튜디오에서 “제가 직접 찾아 나섰습니다!”라고 외치며 설레는 만남을 예고했다. 이어진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그가 아리따운 여성과 만나는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