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버리지 마세요"…영화 7000원·뮤지컬 반값 이벤트

입력 2023-11-16 10:16   수정 2023-11-16 16:13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전국에서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을 위한 영화, 공연 할인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16일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국립극장 등 대형 멀티플렉스와 공연 기획사 측은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는 '수능 해방의 날' 이벤트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수험생 및 청소년은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매점에서는 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CGV 현장 매표소 및 매점에 방문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오프라인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수능일인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후 수능 외에도 올해 치른 자격증 시험의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2D 영화를 8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 단계에서 ‘수험표’ 가격으로 관람 인원을 선택하면 8천원 관람이 자동 적용된다.

롯데시네마에선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및 만 13~18세 회원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7,000원 관람권과 팝콘 M+음료 M이 결합된 ‘Teen 콤보’를 3,000원에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Teen콤보’는 정가 대비 약 63% 할인된 가격이다.

이벤트 참여 관람객 대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50,000원 쿠폰을 6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경품으로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청소년 회원이라면 홈페이지, 모바일 앱 쿠폰 함에서 영화 7000원 관람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오리지널 팝콘(R) 1개 무료 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즉시 발급한다.

청소년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인 내달 10일까지 신규 가입한 청소년 멤버십 회원에게 △영화 1+1 관람쿠폰 1매 △콤보 50% 할인쿠폰 1매를 지급한다.

고가의 티켓값 탓에 접근이 어려웠던 뮤지컬도 수험생에 한해 반값 할인을 한다.

공연 기획사 신시컴퍼니는 다음 달 14일까지 뮤지컬 '렌트' 티켓을 수험생에게 화·수·목요일 공연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뮤지컬 '레베카', '벤허', '시스터 액트', '몬테크리스토' 공연의 S석과 A석을 30%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 공연되는 회차에 적용되며, 1인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국립극장은 수험생에게 12월 공연하는 작품 3편에 대해 50% 할인할 예정이다. 대상 공연은 기획공연 '나는 재미있는 낙타예요'(12월 6∼10일), 국립무용단 '묵향'(12월 14∼17일), 연말 기획공연 '세종의 노래: 월인천강지곡'(12월 29∼31일)이다. 할인 티켓은 1인 1매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을 수령할 때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업계 관계자는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을 위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며 "11월 다양한 영화, 뮤지컬들을 즐기며 학업에서 잠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