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딸기 트리·초콜릿 타워·야외 온천…최고의 크리스마스 파티 즐겨보세요

입력 2023-12-14 16:12   수정 2023-12-14 16:13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연말 시즌을 맞아서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호텔 측은 인스타그램 사진용으로 최적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성탄절 기념 이벤트, ‘미닝 아웃’(가치관을 드러내는 소비)을 실천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출시했다. 호텔의 대표 파티셰가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테마로 트리, 루돌프 등을 달콤한 케이크로 구현했다. 생딸기, 블루베리 등 제철 과일과 초콜릿, 녹차, 생크림 등 최고급 재료를 활용해 풍미와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려 트리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딸기 트리’를 비롯해 털장갑과 뜨개질 무늬를 표현한 ‘스위트 오팔리스’, 화이트초콜릿 가나슈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에 앙증맞은 곰돌이를 얹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케이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쿠키 슈와 바닐라 크림으로 루돌프를 재현한 ‘루돌프’, 진한 녹차 케이크와 동물성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녹차 초콜릿’, 트리 오너먼트 모형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타워’도 만나볼 수 있다. 각각 상큼한 딸기와 블루베리로 가득 채운 ‘딸기 쇼트’, ‘블루베리 시폰’ 케이크도 준비했다.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크리스마스이브와 전날 이틀간(12월 23~24일) 체크인 시 선물을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아이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이벤트를 시행한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쿠키 트리 만들기, 12월 23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크리스마스 화분 케이크 만들기 키즈 클래스도 연다. 23~25일 ‘씨메르’ 아쿠아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및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12월 한 달간 운영하는 ‘윈터 룸 파티’ 패키지 이용 시 친구들과 럭셔리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 필수품으로 꼽히는 미니빔과 각종 파티용품은 물론 프리미엄 와인 1병, 치즈 플래터까지 제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야외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에 엑스트라 베드 또는 소파베드 무료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내놨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협업해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당 5000원이 자동 기부돼 손쉽게 아동 후원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 1박에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 부스 촬영권과 유자차, 각종 부대시설 이용 등 가족 맞춤 혜택도 빠짐없이 담았다. 같은 기간 야외온천 씨메르에서는 ‘꿈’을 주제로 컴패션 후원 어린이들의 그림을 전시하는 ‘꿈 그림 展’을 만나볼 수 있다.
○해운대 대표하는 5성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부산 해운대에 자리한 5성 호텔이다.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그룹이 1981년 개관한 이래 고품격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힐링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특히 바다 전망 발코니 시설을 갖춰 해운대 바다의 수려한 경관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사계절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오션스파와 가족 투숙객 대상 프로그램 등도 다채롭게 마련해 연인, 친구는 물론 아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까지 모두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7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으로 모던하게 재탄생한 본관과 2014년 리뉴얼을 통해 웅장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신관 두 건물로 운영 중이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