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2023 프로액티브 어워드' 진행

입력 2023-12-28 10:45  


 -사내 최고 권위 시상식, 수상자 선정
 -임직원들이 실현한 혁신 사례 공유

 한국앤컴퍼니가 사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 '2023 한국앤컴퍼니 프로액티브 어워드'의 최종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2014년부터 진행 중인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이뤄진 임직원들의 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탁월한 성과를 거둔 조직과 구성원을 프로액티브 리더로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이노베이션, 퍼포먼스, 챌린지, 리더십 등 총 4개 부문에서 훌륭한 성과를 나타낸 5개 조직과 구성원 3명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먼저, 전략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조직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품질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본사 소속 '트로피컬 프로젝트', 생산 현장에서 혁신을 꾸준히 실천한 대전공장 제조팀 'B&D사이의 Concast' 분임조, 전주공장 제조팀 '무한반복' 분임조 등 3개 팀이 프로액티브 리더로 선정되는 기쁨을 안았다.

 이어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팀에 수여하는 퍼포먼스 상은 원자재 구매 관련 프로세스 체계 개선과 역량 강화에 나서며 전사 비용 효율화에 크게 기여한 본사 구매팀에게 돌아갔다.
 
 진취적인 사고와 열정으로 조직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성과를 창출한 구성원에게 수여하는 챌린지 부문의 '베스트 리절트' 상은 제품 공정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생산 안정화에 이바지 한 대전공장 '설비보전팀'이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조직의 발전을 이끈 우수 리더를 선정하는 리더십 부문에서는 본사 마케팅전략팀 김상수 팀장, 대전공장 제조팀 이경학 반장, 전주공장 제조팀 이윤택 반장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한국앤컴퍼니는 그룹 고유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를 기반으로 구성원 모두가 진취적 사고와 자기주도적 행동을 구현해낼 수 있는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미래 모빌리티 분야 주인공으로서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또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정착시켜 구성원 개인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낸다. 동시에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시행함으로써 구성원 간 건전한 경쟁을 유도하며 개인의 역량 발전과 조직의 업무 혁신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초고성능 왜건 'RS 6 아반트 퍼포먼스' 출시
▶ 현대차·기아, 글로벌 HEV 성장 속 독자 기술 주목
▶ 송년특집② 오토타임즈 선정 2023 올해의 차 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