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1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4-01-27 08:00  

쥐띠 - 쓸데없는 소비가 많아지는 날

오늘의 운세는 과용되는 지출을 바로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지금 당장은 꼭 필요한 것일지라도 시간이 지나고 보면 후회하게 되는 소비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큰 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난처함을 겪고 싶지 않다면 미리미리 금전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 끈기있게 반복하려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글을 백 번 읽게 되면 뜻을 자연히 알게 되는 형국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끈기 있게 반복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성공과 실패가 정해져있는 것은 없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노력했는가가 중요합니다. 괜히 나 혼자 편하자고 요행을 벌이다가 큰일 날 수 있으니 근면성실한 모습을 보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 재주의 가치가 올라가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갖고 있는 재주에 대하여 가치를 알아보는 귀인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그 덕에 그동안 누려보지 못했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서 기대치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해보고 싶었던 프로젝트나 원하는 일의 기획 등 좋은 일이 이어져 마음을 들뜨게 할 것입니다.

토끼띠 - 타인의 의심을 사지 말아야 하는 날

오늘의 운세는 자두나무 아래에서는 갓을 고쳐쓰지 말아야 하는 형국입니다. 이는 곧 타인으로부터 의심을 사지 않도록 행실을 바르게 할 필요성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 않아도 될 일을 굳이 해서 일이 잘못되면 곤란해지는 것은 자기 자신입니다. 그러니 가능한 몸과 마음을 바르게 하여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용띠 - 미래를 내다보는 선견지명

오늘의 운세는 미래를 내다보는 선견지명으로 주위로부터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또한 대인 관계에 있어 처세술이 원만해 융화력과 친화력이 돋보이는 날이기도 합니다. 다만, 사소한 실수나 실패로 인해 시련을 겪을 수도 있으니, 중요한 판단이나 결정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겠습니다.

뱀띠 - 고생 끝에 낙이 온다

오늘의 운세는 낙담과 실의에 빠지게 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확실치 않았던 부분에서 거대한 확신이 생기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니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즉, 빛을 볼 날만 가득하기에 상상했던 것을 실행에 희망찬 발걸음을 옮기시기 바랍니다.

말띠 - 무소식이 희소식

오늘의 운세는 소식이 잠잠하던 것에 큰 성과가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묵혀 놓았던 재테크나 업무가 있었다면 한 번 꺼내 보시기 바랍니다.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며 큰 이익을 물어다줄 것이기 때문에 기대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실현 불가능한 일은 말 그대로 손해이기 때문에 헛된 상상은 금물입니다.

양띠 - 왕관을 쓰려는 자, 무게를 견뎌라

오늘의 운세는 영광과 함께 부담감이 쥐어지는 날입니다. 어느 정도 높은 직위를 거머쥘 수 있는 기쁨과 함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막막함이 공존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가볍게 여긴다면 신뢰가 바닥날 수 있으니 남다른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남의 도움을 받으면서 해결해나가는 것보다 오로지 자신만의 힘으로 극복해나가야 할 것이니 고독함을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 여러 사람을 마주하는 날

오늘의 운세는 대문이 시장 입구가 된 것처럼 여러 사람을 마주하는 날입니다. 쉴새없이 움직이면서 타인을 상대하다보니 평소보다 더 피로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건성으로 상대하면 찾아오는 좋은 인연을 제 발로 걷어차는 격이니 누구를 만나든 최서을 다하길 바랍니다.

닭띠 - 변화의 파도를 타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세상으로부터 놀랄만한 소식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주식의 갑작스런 변화라든가, 눈여겨 보고 있던 것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받는 등의 어지러운 상황을 마주하게 됩니다. 거기서 정신을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그릇된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띠 - 먼저 은혜를 베풀 줄 아는 성품

오늘의 운세는 자신이 원한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보복이 아닌 은혜를 베푸는 날입니다. 타인이 자신에게 피해를 끼쳤다는 이유로 같은 행위를 하게 되면, 그는 같은 위치의 사람임을 인정하는 꼴과 같습니다. 그러니 가능한 마음의 여유를 통해 베푸는 것을 시작으로 자신의 편을 만드는데 집중하길 바랍니다. 그 끝에는 분명 바라는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테니 말입니다.

돼지띠 - 인생의 풍파가 심상치 않은 날

오늘의 운세는 매사 지나침이 많아서 인생의 풍파 또한 심상치 않음을 암시하는 날입니다. 따라서 그 기운은 매우 거칠고 사나우나 그 뒤에는 청명과 평운이 기운으로 바뀌어 들어와 만물이 평화롭게 되는 상으로 매사에 고통과 시련이 닥친 연후에야 비로서 안정의 경지에 이르는 운세라 할 수 있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