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 다이렉트 서비스 시작

입력 2024-01-04 09:58  


 -24시간 어디서나 온라인서 5분 내 완료
 -출고 2년 이내 신차급 차 기획전 진행

 롯데렌터카가 중고차 장기렌터카 견적부터 계약까지 온라인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 다이렉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는 롯데렌탈이 직접 보유하고 관리하는 26만여대의 차 중 연식 5년 이내의 자동차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신개념 중고차 렌탈 서비스다. 차의 사고 및 정비 이력 등이 투명하게 관리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차 구매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영업사원을 직접 대면하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도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중고차를 확인하고 계약할 수 있다. 모든 계약 과정을 PC와 모바일을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다. 견적부터 심사, 계약까지 비대면으로 5분 내 완료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에 더해 중고차 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 편의를 높였다. 모든 다이렉트 계약 중고차는 필수 소모품 4종 교체(연 1회) 및 방문점검(연 2회) 서비스가 포함된 실속 정비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비용을 추가해 고급정비를 선택하면 주기별 소모품 교체, 연 4회 방문점검은 물론 일반 정비, 정비 대차, 타이어 교체 등 추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마이카 세이브는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도와 대출한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 각종 제세비용 부담 없이 월 렌탈료 납부만으로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당일 계약 및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출고를 지원하며 계약 만기 시점에 타던 차의 인수나 반납을 결정할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한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 서비스는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자동차품질 신뢰도와 소비자 편의성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출시 이후 약 4개월간 계약 건 수가 월 평균 50.3%라는 높은 증가세를 보이며 중고차 시장에 빠르게 안착 중이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다이렉트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중고차 이용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행거리 9만㎞ 이상 12만㎞ 이하 중고차를 계약하는 소비자에게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 상태가 좋은 출고 2년 이내의 신차급 중고차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도 준비했다.

 주경이 롯데렌터카 마이카세이브실 실장은 "신차 렌터카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중고차 소비자들에게도 쉽고 빠른 카 라이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고성능 SUV 'SQ7 TFSI' 출시
▶ [하이빔]자가용 승차공유, 한국도 일본 따라갈까
▶ 2024년 새해 등장할 국산 신차 살펴보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