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부상, '골든걸스' 마지막 공연 무대 오를 수 있을까

입력 2024-01-26 13:37   수정 2024-01-26 13:38


'골든걸스' 마지막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26일 KBS 2TV '골든걸스' 파이널 기부 공연이 진행된다. 이은미가 발에 깁스를 한 채 부상 투혼을 펼치면서도 완벽한 댄스를 선보여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신(神)'급 보컬리스트의 디바 데뷔 프로젝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2위를 차지해 불붙은 화제성을 과시했다. 특히 1월 2주차 레전드 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는 1위 이은미, 2위 신효범, 3위 박미경, 4위 인순이로 '골든걸스' 멤버들이 TOP4를 모두 싹쓸이했고, 2024년 1월 24일 기준 '골든걸스' 공식 유튜브 총 조회수가 394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 '골든걸스' 마지막 회는 '골든걸스'의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기부 공연은 '골든걸스' 최초의 유료 공연으로 공연 수익은 독거노인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된다. 이에 의미 있는 마지막을 위해 '골든걸스' 멤버들이 그 어느 때보다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 본 무대는 멤버들의 첫 개별 미션 무대였던 신효범의 트와이스 '필 스페셜', 박미경의 아이브 '아이 엠', 인순이의 뉴진스 '하입 보이'와 이은미의 청하 '벌써 12시'의 무대부터 처음으로 그룹이 되어 선보였던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 첫 데뷔곡 '원 라스트 타임',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무대들과 함께 유쾌한 입담이 펼쳐질 예정이다.

'골든걸스' 마지막 장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당일. 리허설 아침 발에 깁스를 한 채 등장한 이은미의 모습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고. 이은미는 자신의 발이 실금이 가 어쩔 수 없이 깁스를 했다고 밝혀 멤버들의 걱정을 산다. 인순이는 걱정 어린 눈빛을 보내며 "어때? 걸을 만해?"라며 이은미의 몸을 걱정하지만 이은미는 "7개월의 마지막 여정인데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오히려 평소보다 더 씩씩한 모습을 보인다고. 이에 멤버들은 '굿 바이 베이비' 안무 동선을 변경하며 이은미를 배려한다.

그런가 하면 박진영은 전문적인 매니저 모드에 입각해 7개월의 마지막 무대를 완벽한 컨디션으로 임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이은미의 멘탈 케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박진영은 이은미와 멤버들에게 "은미 누나가 굳이 한 군데 아파야 한다면 목 부상보다는 발 부상이 나아"라며 유쾌한 농을 던지고 이에 신효범은 "그럼"이라고 응수하며 "마지막 무대니깐 저희 마음 다 똑같을 걸요 다 잘하고 싶어요"라는 말로 이은미의 속마음을 헤아리는 모습을 보인다. 맏언니 인순이 또한 "은미가 미안해하지 않게 우리가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다"고 속내를 전한다고 해 이은미의 부상 투혼과 7개월의 돈독한 팀워크가 한껏 담긴 '골든걸스'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현장은 26일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골든걸스'는 OTT 웨이브 예능 장르 주간 신규유료가입견인 콘텐츠 2위, 클립 VOD 통계 기준 방송 3사 예능 프로그램 및 네이버 TV 예능 프로그램 재생 수 1위, 네이버 TV 전체 프로그램 2위(2023년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집계)를 기록했고, 지난 12월 1일 첫 데뷔곡 ‘원 라스트 타임’은 발표와 동시에 멜론 HOT100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골든걸스'는 총 12부작으로 26일 밤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