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2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4-02-28 08:00  

쥐띠 -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

오늘의 운세는 밉보이지 않을수록 좋은 날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하지 않는대로, 움직이면 움직이는 대로 욕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이럴 때는 그냥 웃고 넘어갈 수 있는 털털한 모습과 능글스러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한다면 적군 마저도 아군으로 만들 수 있는 큰 힘이 생길 것입니다.

소띠 - 밥그릇을 잘 챙기자

오늘의 운세는 기껏 차린 밥상을 뺏길 수도 있는 날입니다. 속상한 것이 당연하지만 자신의 밥그릇은 챙겼다면 너무 낙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누가 차린 밥상인지 알 기 때문에 세상을 다 잃을 것처럼 행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저 묵묵히 자신의 선에서 최선을 다 한다면 그 노력을 알아봐줄 것입니다.

호랑이띠 - 적정속도 유지가 필요한 때

오늘의 운세는 모두와 적정속도와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편하게 대한다면 상대가 만만하게 보니 괜한 기분이 상하게 됩니다. 따라서 공과 사를 확실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고, 오늘 하루만큼은 카리스마 있는 태도를 보이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토끼띠 - 섬세한 마음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담력이 큰 것은 좋으나 마음을 쓸 때에는 섬세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행하는 일에 있어서 망설임이지 않는 건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 상황을 신경쓰지 않고 나아가다보면 고립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일 줄 알아야 합니다.

용띠 - 곁면으로 전부를 판단하지 않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겉모습에 속아 내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인 것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놓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 순간에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들여 판단하길 바랍니다.

뱀띠 - 들녘에 나타난 푸른 개의 형국

오늘의 운세는 이른 봄 황혼이 질 무렵 들녘에 나타난 푸른 개의 형국으로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힘든 내성이 깃 들어 있는 날입니다. 또한 매사에 의욕이 넘치고 개척정신은 뛰어나지만 모든 일에 장애가 많으며 인간관계의 형성에서까지 때로는 과격을 범하여 주위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수도 있으니 이점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말띠 - 태양이 노을 속으로 사라져가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황혼의 들녘에 태양이 아름다운 노을 속으로 사라져가는 형국이므로, 그 운세는 보편적으로 평탄하며, 하는 일마다 분수에 맞는 일이라면 자기 뜻대로 이루어지며, 대인 관계에 있어서도 주위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 조급해질 수 있는 날

오늘의 운세는 바삐 움직이게 되는 날입니다. 그렇다보니 하나씩 빠뜨리는 경우가 생기고, 작은 실수가 모여 큰 실수가 되기 일쑤입니다. 실수가 여럿 반복되면 신뢰감을 잃는 동시에 고의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 하루만큼은 사소한 것에도 꼼꼼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 자제력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어느정도 절제와 제한이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의 힘으로 제재하기 어렵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에게 부탁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는 자유를 억압받는 한이 있어도 개선해야 될 문제입니다. 충동적인 선택을 하거나 감정적으로 치우치게 되면 후회가 막심할 수 있으니 결코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닭띠 - 자나깨나 운전 조심

오늘의 운세는 운전을 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졸음 운전을 조심해야 하며, 나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상해로 마무리 된다면 다행이지만 장기간 병원 신세를 질 수도 있을 것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동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 고난으로부터 해방된 날

오늘의 운세는 말과 소를 억지로 부리지 않고 놓아주는 형국입니다. 마치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고난으로부터 해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통에 시달리게 할 만큼 고민이었던 것이 해결되어 마음 편하게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 목적을 위한 그릇된 선택

오늘의 운세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그릇된 일을 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성공을 위해서 모른 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치 하나의 연극을 위해 가면을 쓰는 것처럼 스스로를 괜찮다고 속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더 잘못된 길로 향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