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2024 WRC 스웨덴 랠리 녹화 중계

입력 2024-02-26 09:49  


 -26일 저녁 9시, SPOTV2 녹화 중계
 -현대 월드랠리팀 우승하며 인지도 ↑
 
 스포티비가 '2024 월드 랠리 챔피언십 스웨덴' 경기를 TV 채널 SPOTV2에서 녹화 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경기는 현대차의 현대 월드랠리팀이 WRC 개막전인 몬테카를로 랠리에 이어 또 한 번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WRC는 국제자동차연맹이 주관하는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다. 다양한 환경 조건 속에서 달리는 혹독한 레이스로 유명하다. 

 국가, 계절에 따라 주행하는 도로의 환경이 극과 극을 달리는 것이 특징이며 주행 환경 또한 역동적으로 구성해 볼거리가 많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이다. 특히, 이번 스웨덴 서킷은 WRC 랠리 중 유일하게 전 구간이 눈길과 빙판으로 이뤄져 있다. 

 눈과 얼음이 뒤덮인 구간이 이어지는 만큼 혹한의 추위와 미끄러운 노면 환경에 대응하는 과감한 주행과 유연한 전략이 승부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다. 보는 이들에게는 겨울 레이싱의 색다른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경기로 눈으로 둘러싸인 겨울 숲은 2024 월드 랠리 챔피언십 스웨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총 13라운드로 구성된 2024 WRC 주요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중 2라운드인 2024 월드 랠리 챔피언십 스웨덴은 2월26일 월요일 저녁 9시, 스포티비2(SPOTV2)에서 녹화 중계한다. 4일간 펼쳐진 2024 WRC 스웨덴 랠리의 뜨거웠던 순간을 장영태 캐스터와 이준형 해설위원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음 3라운드는 3월28일 목요일부터 31일까지 케냐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2024 WRC 주요 경기를 생중계로 즐길 수 있으며 WRC의 출전 선수 인터뷰와 비하인드가 담긴 매거진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모터사이클 레이싱 대회인 모토지피(GP), TCR 월드 투어, 포뮬러 E 등 다양한 레이싱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만트럭버스코리아, '홈커밍데이' 프로모션 진행
▶ 두산에너빌리티, 금속 적층제조 사업 조선 분야로 확대
▶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iZ3' 북미 선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