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입력 2024-03-04 09:52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 종합평가 1위 달성 기념
 -에어컨 필터 등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

 한국토요타가 2023년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 애프터서비스(AS) 부문에서 렉서스가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3월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렉서스 자동차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해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면 플래티넘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중고차 보유자를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렉서스 중고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하이브리드 시스템 점검을 포함한 무상 정기 점검, 무료 차 살균 소독,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렉서스 PMS 패키지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타이어 구매 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가 AS 부문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고 소비자들께서 렉서스에 보여주신 꾸준한 애정과 믿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교육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해 변치 않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토]멋 강조한 전기 SUV, 2024 코나 일렉트릭
▶ 아우디코리아,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PPL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6 블랙 에디션 선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