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퍼포먼스 통합센터 개설 [골프브리핑]

입력 2024-03-05 18:37  



한국미즈노가 5일 서울 역삼동에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MPF)’를 열었다고 밝혔다.

미즈노 퍼모먼스 통합 센터는 다양한 최신 분석장비를 이용한 골프 사이언스 피팅과 골퍼와의 다각화된 인터뷰를 통한 감성 피팅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 사람만의 스윙 DNA에 최적화된 클럽 피팅을 설계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차별화된 클럽 피팅 서비스에는 미즈노의 독자적인 스윙 분석 장비로 전세계 35만 골퍼의 스윙 DNA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샤프트 옵티마이저(Shaft Optimizer) 3D’가 활용된다. 단 세 번의 스윙으로 골퍼 개인의 스윙 DNA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총 9가지의 데이터(①헤드 스피드(Head speed), ②스윙 템포(Swing tempo), ③토우다운(Toe Down), ④킥앵글(Kick angle), ⑤밴딩 팩터(Release factor), ⑥임팩트 라이각(Impact lie angle), ⑦샤프트 기울기(Shaft lean), ⑧어택 앵글(Attack angle), ⑨페이스 패스 앵글(Face angle to path))를 계측해 추출한다.

여기에 국내 골프브랜드 최초로 ‘풋 웨이트 밸런스’ 측정 시스템을 도입하여 골퍼의 체중 이동과 스윙 메커니즘 분석한다. 골퍼의 스윙 시에 스윙 밸런스와 풋워크 포지션을 실시간으로 정밀 분석하여 구질의 특성과 원인, 최적의 스핀을 만들 수 있는 로프트의 설정과 샤프트의 길이 등 이상적인 임팩트 실현을 돕는다. 또 ‘프리미엄 인바디’ 시스템도 추가로 도입, 골퍼의 체질량 지수(BMI) 등 신체조건과 근육 분포도 정보를 결합하여 정확도를 높인 클럽 무게와 샤프트 강도를 설정할 수 있다.

한국미즈노는 MPF 오픈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고객 대상으로 피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센터를 방문하여 미즈노 골프 클럽이나 용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해 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자세한 이용 안내는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