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용산 전시장 신규 개소

입력 2024-03-11 10:02  


 -강북서 4년만에 새롭게 선봬
 -다양한 라인업 한 번에 경험 가능

 볼보차코리아가 서울 강북 지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볼보 용산 전시장(운영: 천하자동차)을 신규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곳으로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했다. 무엇보다도 한강대로 중심지인 용산역 앞 사거리에 위치해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볼보 용산 전시장은 총 연면적 739.1㎡(약 224평),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12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췄다. 여기에 전시장을 방문한 사람들이 볼보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볼 수 있도록 최대 7대의 전시 차가 준비돼 있다. 또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바를 갖춘 라운지도 마련했다.

 볼보차코리아는 용산 전시장 신규 개장을 기념해 4월2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방문해 차 시승을 완료하면 볼보 단우산, 순로기 키링, 목베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차 계약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5박7일)과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2박3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용산 전시장을 방문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순로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보이고 더 많은 소비자가 볼보차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전시장을 신규 개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제품 및 소비자 만족도 증가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1만7,018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브랜드 사상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도 1,000억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