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의신, 한 달 학원비 무료 이벤트

입력 2024-03-15 10:36   수정 2024-03-15 10:38


대구 전역 학원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 학원의신에서 지난 2월에 이어 3월도 한 달 학원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 달 학원비 무료 이벤트는 다니고 있는 학원에 관한 리뷰를 남겨 다른 학부모와 학생에게 질 좋은 학원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이다. 정식 등록한 학원의 수강생이 해당 학원에 리뷰를 남기면 그중 1명을 뽑아 그 학원의 한 달 학원비를 학원의신이 대신 결제한다.

2월 당첨자인 윤지혜 학생은 본인이 다니고 있는 SKY 수학학원(대구 만촌동)에 “학생 수준에 맞는 난이도의 문제를 선별한 자체 교재가 정말 좋고 지식만 전달하는 일방적인 수업이 아니라 학생이 문제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도록 이끌어주며, 문제점을 파악함으로써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리뷰를 남겼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당첨자 학생의 어머니는 “학원비 지원 당첨 소식에 놀랐고 동시에 감사했다. 이번 기회를 감사히 생각하며, 아이도 나중에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바른 청년으로 컸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KY 수학학원 이석근 원장은 “학원의신을 통해 많은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 전단지 광고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소형학원 입장에서는 학생들 모집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게 현실”이라며 “어플을 통한 광고 때문에 그동안 못했던 학원 홍보를 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학원비 이벤트로 학생들 수업료를 지원하니 부모님들로부터 감사의 인사를 받고 있다. 좋은 취지의 행사에 학원의신 운영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기간 내 학원의신 어플에 회원가입을 한 다음, 파란색 인증마크가 있는 정식등록된 학원에 리뷰를 남기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더 자세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적어 많은 학부모와 학생에게 도움이 될수록, 찜과 리뷰를 많이 남길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3월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이다. 자세한 사항과 당첨자 발표는 학원의신 어플이나 학원의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학원의 신 어플은 대구 지역의 실제 수강생들이 작성한 학원 정보뿐만 아니라 각종 입시 정보, 이벤트, 쿠폰 혜택 등을 얻어갈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학원의 신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