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센트럴자이앤위브캐슬, 3월 상가 및 아파트 보류지 입찰

입력 2024-03-18 13:30   수정 2024-03-18 13:30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개통의 수혜가 예상되는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가 3월 단지 내 상가와 아파트 보류지 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의정부시 중심권에 위치하며 총 2473세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이다.

대단지 고정수요를 확보함은 물론 인근 3.9만여세대의 주거인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을 이용하는 유동인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인근에 경의초가 위치한 학세권으로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다양한 수요를 흡수하기에 취적의 위치로 평가받는다.

부동산 관계자는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 고정수요가 뒷받침된다는 특수성과 높은 전용률로 실사용 면적이 넓어 가격 측면에서 합리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입찰 소식에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전 호실이 스트리트형 1층으로 조성돼 가시성, 집객성, 접근성이 좋으며 전면과 후면 총 2개의 출입문으로 설계돼 방문객을 유도하기 수월할 것”이라 덧붙였다.

입찰은 3월 중 예정이며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분양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1인당 2건 입찰신청이 가능하며, 입찰 당일에 개찰과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찰보증금으로 1000만원 납부하고 낙찰자는 입찰보증금이 계약금으로 전환되고 이후 잔금 90%를 납부하면 된다. 상가 입점은 잔금 납부 후 즉시 가능하다.

아파트 보류지는 로열동과 로열층에 포함된 10세대로 최근 실거래가 대비 저렴한 내정가로 책정됐으며 발코니 확장형으로 무상시공 되어있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만19세 이상 유주택자도 누구나(법인 포함) 입찰이 가능하다.

타입별로 △49㎡ 1세대, 59㎡A 2세대, △59㎡B 1세대, △59㎡C 1세대, △59㎡D 1세대, △59㎡E 1세대, △72㎡A 1세대, △72㎡B 1세대, △84㎡B 1세대로 원하는 타입에 맞춰 입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또는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