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5월 열린다

입력 2024-04-01 10:37  


 -20여 개의 기술 세션, 핸즈온 트레이닝 등 
 
 유니티코리아가 국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핵심 기술 및 로드맵, 활용 사례를 선보이는 'U 데이 서울'을 오는 5월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U 데이 서울은 5월22일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열리며 23일까지 양일간 유니티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총 20여 개의 기술 세션, 핸즈온 트레이닝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국내외 유니티 엔진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강연으로는 김범주 유니티 APAC 애드버킷 리드가 소개하는 콘텐츠 제작을 간소화하는 신규 AI 플랫폼인 '유니티 뮤즈(Unity Muse)'에 관한 세션이다. 이와 함께 케이지로 다카하시 애드버킷이 소개하는 '런타임 사용을 위한 Unity UI Toolkit', '산나비'로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스튜던트' 부문에 선정된 바 있는 원더포션의 '인디 게임 개발기' 등이 있다.

 5월23일에는 트레이닝 데이도 별도의 신청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티 센티스' 및 DOTS(Data-Oriented Technology Stack), ECS(Entity Component System) 등 유니티 최신 기술을 활용해 게임 및 콘텐츠 개발을 배워볼 수 있다.

 유니티 사용 중급 이상의 세션 난이도로 진행할 예정이며 각 세션에는 김한얼 시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박우진 테크니컬 파트너 어드바이저, 오형규 유니티 테크니컬 트레이너가 참여해 강연 및 실습을 도울 예정이다.

 송민석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유니티 국내 개발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강연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개된 새로운 기술과 활용 사례가 추후 개발자들의 개발 환경에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인증중고차 트레이드인 서비스 개시
▶ 현대차, "아이오닉5 N 원메이크, 특별하게 치른다"
▶ 캐딜락, 봄맞이 4월 프로모션 시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