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과일 전문몰 ‘아이엠프릇’이 ‘흑곶감 노마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엠프릇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2025년 설 선물 마지막찬스로 기획한 본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명절을 앞두고 명품곶감 등 선물용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모션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설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완주 흑곶감 명절 선물세트 최대 52% 할인 및 추가 1만 원 쿠폰 즉시 사용 △제주 최고당도 레드향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및 추가 3000원 쿠폰 제공 △단체구매 시 구매금액 범위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품권 페이백 증정 이벤트 등이다.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는 ‘완주 흑곶감은’ 전통 자연건조 방식으로 생산하는 완주곶감으로, 지리적 표시제 인증을 받았다. 완주곶감 명인 1호인 정택 대표가 직접 자연 햇빛과 자연 바람으로만 50~60일간 정성껏 건조하여 만든 무공해 곶감으로 선보인다.
완주 곶감은 대둔산의 차갑고 신선한 바람으로 만들어져 쫄깃하고 달콤한 식감과 맛을 자랑하며 임금에게 진상했던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곶감 30년 노하우의 정택 대표가 만드는 완주 흑곶감은 주황색이 변색되지 않도록 방부제 처리하는 일반 곶감과 달리, 무방부제로 유황훈증을 하지 않고 방부제처리를 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갈색 빛이 도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엠프릇 MD 이현주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명절을 맞아 부모님이 좋아하는 겨울철 간식 완주흑곶감을 선물로 준비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실속선물5호는 MD추천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특별한 행사가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임금님 진상품 곶감을 부모님 선물로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